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중국 프로그램 한글화 많이 하시는데 중국 휴대폰도 커롬에 백도어 심어서 배포 하는 실정인데 프로그램이라고 백도어 바이러스 심어서 배포 안할거라고 생각 하시는 건지. 

조금 의문이네요. 

백신이 만능이 아니고 못 잡아 내는 바이러스도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인식하는 백신은 바이러스 피해 신고 받아서 역어셈블러를 해서 코드 분석 해서 백신 만들어 내는 거라서, 피해후 보안 대책 이런 형태입니다.

안걸리는 신종 바이러스도 많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셧음 좋겠네요. 

노파심에 글 남겨 보네요. 

중국이 배포 하는 프로그램 거의 90%는 정보 수집을 기본 베이스로 깔고 배포 합니다. 

옛날에 중국 사이트에서 받은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 때 까지는 바이러스로 안나오던 게 

시간이 조금 지나서 바이러스로 나오던 경우가 있더군요. 

조심 하자고 말씀 드리는거에요. 

그리고 은행 그냥 윈도우에 설치 하고 안스랩꺼만 지우면 되는데 pe에서 왜 은행을 할려고 하는지 의문이네요. 

중국에서는 해킹툴 거래가 많이 있습니다. 먹고 살기 위해서 해킹툴 크랙들 많이 개발 하구요. 중국 해커들 우리 나라는 상대가 안됩니다. 그 사람들은 수익을 목적으로 해킹툴을 개발 하기 때문에 신종 툴들이 많아요. 이런거 백신에서 못 잡아 냅니다. 그래서 중국에서 배포한 프로그램들이 신뢰 할수 없다는 겁니다. 중국 사이트에서 제가 예전에 크랙 찾느라 많이 돌아 다녔는데 멀쩡한 프로그램도 합치기 해서 백도어 배포 하더군요. 백신이 있으니 내 pc는 안전해 이런 상상은 버리시길 일반 pc도 익스의 취약점으로 백신 설치 되어 있어도 방어 안됩니다. 

자바 스크립터 취약점 공격도 자주 발생 되구요. 오진 이라고 말 하는데 오진 이라고 걸리는 파일이 100% 오진 이라고 누가 단정을 합니까? 정보 유출 할수 있는 코드가 심어져 있으니까 백신에서도 잡아 내는 겁니다. 


제가 확신 하는데 중국 프로그램(중국에서 배포한거)은 100% 신뢰 하지 마세요. 

chuwi hi8  이 사운드가 안나와서 한번 뜯어 봤네요. 다행이 선이 끈어져서 그런듯 바로 납땜해서 고쳣네요. ^^


병원에 입원 하니 뽀로로를 안보여 줄수가 없더군요. 테블릿이 소리가 안나와서 후딱 고치고 보여줌 

이래서 병원에서 동영상을 다들 보고 있는 애들이 

딸이 열감기로 고생 4일째 입원 중 이번 열감기 장난 아니네요. 단순 편두염인데 이래 고열이 심하다니 열꽃이 피어서 몸에 두드러기 처럼 그렇네요. 에휴 


hi8 하루전에 신 버전이 나온듯 하네요. 

로그인 해야 보여서 가입 하고 링크 올림

8월 15일 자 나온걸 1년만에 들어 갔는데 봐 버렷네요. 운이 좋네요.

윈도우10은 th2 10586.218 버전이네요. 안드는 4.4.4

2016년 8월 15일 10시 58분 편집에서 판매 치에 의해 게시물



Hi8五月后(改wifi模块).rar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