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추가 64bit 업데이트가 ie11 이 설치가 안되네요. ie11이 그렇게 필요 하진 않는데 이게 설치 되는 버전으로 다시 올릴게요. 이게 설치 안되니 다른 것도 업데이트 안되네요.  내일 다시 올림 ie11 버전으로 

x86 32bit 써보세요. 정말 빠름니다. 굳히 느린 64bit 보다 32bit 에 메모리 pae 패치 해서 쓰면 금상 첨화 인데 이게 그래픽 이 데스크탑은 잘 되는데 노트북 특히 옵터머스 노트북은 최악이네요.  제가 여러 피시 테스트 해보니 구형 컴은 nvidia ati 거의 다 pae 되는데 특히 노트북 옵터머스 시리즈는 pae가 안되네요. 패치해서 쓰긴 써 봣는데 약간 그래픽 깨지는 현상이 있어서 데스크탑 쓰시는 분은 32bit pae 패치 추천 드립니다. 

최강입니다. 정말 

==========================================================================

추가 이미지 캡쳐가 안되서 시간 좀 걸렷네요. 64bit 파일 올리고 있습니다. 다 올리면 공유하겠습니다.

다시 또 캡쳐가 제대로 안되었는지 문제가 생기네요. 다시 올리게요

이유를 알았네요 이미지에는 문제 없고 winntsetup 이놈이 문제네요. 이상한 에러 뜨길래 이미지 문제 인줄 알았더만 

설치 하실때 winntsetup로 설치 하지 마세요. 개 고생 햇네요. ㅠㅠ


win7x64lite201511.GHO

===============================================================================

트윅 150가지 넘는 최적화 + 용량 최적화 업데이트 안정성 제 가 만든 윈도우는 호환성과 안정성을 기본으로 한국사람의 기호에 맞게 제작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다 하고 용량 대박 이네요. 원래 용량이 업데이트 전에는 훨씬 작았는데 업데이트 하니 용량이 2배나 증가 하네요.

최신 업데이트 하고 오피스 엑셀만 깔고, 필수 프로그램 깔고 했는데도 6.61 기가 나오네요. 

익스는 8 에서 업그레이드 안했습니다. 다운그레이드 가 어렵다고 해서 익스 11쓰실분은 그냥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winsxs 를 삭제 하지 않았는데도 용량이 많이 주네요. 기본 트윅으로 많이 줄였지만.

언어는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다 포함 된 버전입니다. 언어 하나라도 삭제 하면 용량 더 줄일수 있지만 세계화 시대다 보니 혹 사용 하시는 분 있을 까봐 살려둠

트윅 하면 sysprep 가 오류가 자주 발생해서 이 부분이 고쳐 지면 자료 올리겠습니다.

저두 윈도우10 쓰다가 도저히 저랑 안맞아서 사소한 버그도 많고 멀티 작업 하는데 영 별루네요. 

호환성 갑인 윈도우 7 제가 사용 할려고 다시 만들고 있습니다. 다 만들어 지면 배포 하겠습니다.

sysprep 오류가 역시나 제 파티션 테이블이 영 엉망이라서 bcd 영역 때문에 봉인이 안되는거 였네요. 

문제를 알았으니 금방 고쳐 질거 같네요. 다 되면 올리 겠습니다. 

x64버전도 빨리 만들어서 같이 올리겠습니다. 빨리 하고 제 일 해야 것네요. 

미디어 플레이어는 지우면 mtp 휴대폰 연결에 문제가 생겨서 그대로 나뒀습니다.

관리자로 자동 로그인이며 비번은 : 1111

최종  업데이트 다 하고 최종 용량 4.1 g 

이상하네요 마지막 캡쳐 하는데 최고압축 이 안되네요.
일반 압축으로는 되는데 wim 용량을 더 줄일려고 햇는데 음

wim 만들어서 배포 할려고 했는데 제 컴의 dism이 문제인지 캡쳐가 안되네요. 고스트로 망고 만들어서 일단 올려요.
고스트로 실컴에 설치 후 모습 최종용량 3.77G

파일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망고로 올리고 wim 문제 해결되면 iso로 배포 하겠습니다.

설치 해보시고 피드백 부탁드려요. 지금 설치 하고 작성하는데 잘 되네요. 아주 좋습니다. ^^

설치후 바탕화면 진입시 삭제 메세지 뜨는데 그냥 닫아버리세요. 봉인툴은 바탕진입시 제거 되도록해 놧는데 메세지가 뜨네요.

설치 하고 드라이버 잡아 주세여. 정품인증되어있고, 컴청소Wise Care 365 로 우 클릭메뉴와 부팅시 좀비 서비스나 시작프로그램 제거 하세여.

봉인하면서 드라이버를 다 제거했더니 윈도우7 자동마운트드라이버가 삭제 되어 버렷네요. 이거 설치하세요.

윈도우7이미지마운트WinCDEmu-3.6.exe

바이두올리는데 시간 많이 걸리네요. 1.4메가 나오네요 ㅠㅠ

파일 올렷어여

그리고 제가 재배포 패키지 시리즈 2008 만 설치 하고 나머지 2012 2015 뭐 이런거 버전 별로 설치 안햇네요. 프로그램 설치 안되는거 있음 저 재배포 패키지 때문이니 찾아서 설치 하세요. 

vcredist_x862012.exe

win7x86lite201510.GHO

완벽하네요. 아주 잘 돌아갑니다. 

이유를 알았네요. wim 캡쳐 안되는 이유가 vmware 11.1 버전 문제 엿네요. 10 버전으로 하니까 잘되네요. iso파일로 올리겠습니다.

바이두가 올리는데 왜캐 느리죠 ㅠㅠ

win7x86lite201510.iso

테스트 해보니 2개다 잘 설치 됩니다. 이제 일 해야 겟네요. 64bit는 다음에 올려드릴게요

늦게 퇴근해서 잘 하면 내일 중으로 올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64bit 내일 올려 드릴게요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