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공지

너무 성의 없는 글에는 답글 하지 않겠습니다. 복불 하시고 자료를 바라 시는 분이 많으시네요. 

제가 분명히 최소한의 성의 라도 보이고, 예의 지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세상 살아 가는데 처음보는 사람한테  적어도 인사 정도는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앞으로도 성의 없는 글에는 답변 하지 않겠습니다. 저는 최소한의 인사만이라도 바라는 겁니다. 과하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밀글 쓰는 사람한테 줄 비번은 없습니다.  성의 예의 지키라니까 비밀로 비번 요청 하는게 성의 예의 입니까?  그리고 복불 댓글 하지 말라고 했는데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비번 주세요) 복불 하지마세요. 비밀글, 성의 없는 댓글은 자동삭제됩니다.

이 버전은 기존의 누적업데이트 안되던 문제 해결한 버전으로 home 726버전이 없기 때문에 마소 업데이트도 이제 되니 먼저 만들어서 배포 합니다. 

기존하고 거의 같고, 업데이트 안되는 문제만 해결 한 버전입니다. 이제 커널 버전 필요 없이 업데이트 되니 이 버전으로 가시면 될거 같네요. 레드스톤2 나오면 그 때 또 생각 해 보겠습니다. home는 아마도 나올려면 한참 기다릴거 같으니 레드스톤 1은 이게 마지막 일듯 하네요. 이걸로 평생 업데이트 하심 됩니다. 이제

320가지 트윅 적용. 

최신 트윅 패치 적용.  

설치 하면 모든 설정이 다 완벽하게 되어 있어서 따로 작업 안해도 그냥 바로 쓸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실무에 가장 빠르게 사용 할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작업을 가장 빠르게 할수 있고, 기능을 최대한 사용 가능 할수 있는 최적의 세팅을 해 놓았습니다. 사용 하시면 아실 거에요. 

각종 서비스는  donotspy 에서 disable 된거 체크 해제 하시고 사용 하심 됩니다. 

1. 사용자 추가는 실행에서 netplwiz 

2. 부팅시 cpu 자신의 코어 갯수 설정 은 

 실행 -> msconfig -> 선택모드 -> 고급옵션 -> 프로세서 수 체크 -> 최대로선택 하심 부팅 최대한 빠르게 동작합니다. 

3. 가상메모리는 자신의 메모리가 4기가 이하면 세팅 해주시면 메모리 부족 현상은 없앨수 있습니다. 

일반 hdd면 속도저하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4. 절전모드는 실행에서 powercfg -h on  

절전모드는 ssd 경우 용량압박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럴땐 용량 크기를 줄여 주면 되는데요. 

powercfg /hibernate /size 30

적용해 주심 됩니다.  스왑파일은 메트로 app을 사용 하지 않기 때문에 없구요. 고사양에서는 필요 없습니다.

5. 업데이트는 다 되어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가장 빠르게 사용 할수 있도록 트윅 되어 있으니 다른거 세팅할 필요 없구요. 사용자 입맛에 맞게 변형은 가능 합니다. 

테마는 기본 테마에요. 알아서 꾸미시길 만드는데 이제 부터 업데이트 패치를 계속 해야 되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 관계로 테마는 이제 기본으로만 하겠습니다.  두깨는 다른 테마 선택 하심 됩니다.

KB3216755 1기가가 넘네요.  726 버전 적용

개선 사항 및 수정

이 릴리스는 Microsoft 업데이트 카탈로그 웹 사이트에서만 제공됩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품질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새 운영 체제 기능이 소개되지 않습니다. 주요 변경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KB3213986에서 설명하는 알려진 문제(여러 모니터를 사용하여 3D 렌더링 앱을 실행하는 동안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가 해결되었습니다.

24비트 이미지를 32비트로 변환하지 못하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RTM을 1511 또는 1607로 업그레이드한 후에 발생하는 Windows 방화벽 규칙 손실의 원인이 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및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의 파일 다운로드가 실패하는 원인이 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검색 기록 삭제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인트라넷 사이트: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는 사이트를 모두 포함(사용 안 함)이 설정되어 있을 때 로컬 인트라넷 영역에서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 웹 사이트를 로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XSS 가양성으로 인해 사이트에 로그인한 후 웹 페이지를 로드할 수 없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Active Directory Federated Systems에서 일본어 언어 집합을 사용하는 경우 LSASS(Local Security Authority Subsystem Service)에서 오류 발생의 원인이 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SCOM(System Center Operations Manager) 시나리오 실패의 원인이 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작성한 키보드 이벤트가 작동하지 않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SAP® 응용 프로그램에서 잘못된 표 차원이 생성되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가 <span> 요소로 묶인 줄을 선택하면 <br> 요소를 덮어쓰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 Xbox 및 Skype의 안정성이 개선되었습니다.

Bluetooth, Internet Explorer, 연결된 상태의 다시 부팅, 클러스터링, 일본어 IME(입력기), Windows Shell, 네트워크, 저장소, 글꼴, Xbox, 암호화, 그룹 정책, 지정하여 인쇄, 무선 네트워킹, 가상 디스크, 디스크 작업, 멀티미디어, 작업 폴더, 엔터프라이즈 보안, 중복 제거, 도메인 컨트롤러, 파일 시스템 감사, 디버그 메모리 관리자, VMMS(가상 컴퓨터 관리 서비스), 원격 데스크톱, 작업 스케줄러, 마이크 마법사, .NET, 글꼴 캐시, 시스템 부팅 및 Surface Studio에서 발생하는 추가적인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ro버전은 처음 시작시 관리자 권한 으로 실행 되도록 만들어져 잇어여, 

앱을 실행 할려면 바탕에 첨부된 관리자권한앱실행.reg 를 실행 하고 재 부팅 하심 앱 실행 가능 합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Policies\System]

"FilterAdministratorToken"=dword:00000001

끝에 1이면 앱 실행 0 이면 앱 실행 불가 

앱 실행 불가란 이야기는 관리자로 모든 실행 파일 실행 한다는 뜻입니다. 

바이두가 최악의 상황이 온거 같네요. 황금버전도 막아 버렸네요. 그래서 대체 공유 여기도 속도는 그렇게 잘 나오는 편은 아님. 파일 안짤리고 계속 공유 할수 있는 데가 거의 없음 30일 이후 다 짤리는 사이트 들 뿐이 없어서 공유도 힘드네요. 오랫 동안 안짤리고 공유 할수 있는 클라우드나 사이트는 바이두 밖에 없는데 속도가 유료 아니면 느리니 크랙이 나오기 만을 기다려야 되겠습니다.

/암호 x64 암호는 자신의 방명록에 있어요

win10x64lite_home_uefi_2017.2.22_726_update_patch.iso

win10x64lite_home_uefi_2017.2.22_726_update_patch.iso.7z

8E4F51A99348B0F2D3D2784E32C2E02C18B40109

win10x86lite_home_uefi_2017.2.22_726_update_patch.iso

win10x86lite_home_uefi_2017.2.22_726_update_patch.iso.7z

C273F80E90F9F1E50FA26625536AC4C43CB643F6

Disable Windows 10 Tracking, version 3.0.1

이게 트래킹 리스트가 좀더 늘었네요. 이전에도 올린적이 있는데 마소에 개인정보 차단 신경 쓰이시는 분은 한번쯤 실행해 주세요.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