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https://t.me/rabbitQjab/9827
백신이 어떻게 무한 스파이크 프로틴을 생성해 내서 이거 비활성화 못하면 2-3년 내 죽는다 10명중에 2-3명이 그렇다네 요

https://worldcouncilforhealth.org/resources/spike-protein-detox-guide/

[Here's how you can detox from the spike protein

This is an evolving guide with emerging information on how to clear viral and vaccine-induced spike proteins from the body.

worldcouncilforhealth.org](https://worldcouncilforhealth.org/resources/spike-protein-detox-guide/)

스파이크 단백질 해독 가이드
2022년 3월 9일

페이스 북지저귀다링크드 인전보싸이 월드, 미투데이메신저SMS에버노트Gmail이메일인쇄 친화적인링크 복사공유
이 가이드소개
이것은 바디에서 바이러스성 및 백신 유도한 스파이크 단백질을 지우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가진 진화하는 가이드입니다. 허브 및 기타 의약품 및 보충제 목록은 국제 의사, 과학자 및 전체적인 의료 종사자 간의 협력으로 작성되었습니다.

Covid-19 감염, Covid-19 백신 및 스파이크 단백질 해의 문제점이 새로운 것처럼, 이 가이드는 국제 의학 닥터 및 전체론적인 건강 실무자의 임상 경험뿐만 아니라 확립되고 새로운 의학 연구에 의해 통보됩니다; 새로운 증거가 나오면서 진화할 것입니다.

특허없는 의약품과 보충제포함은 전 세계적으로 다른 가용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정보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Covid-19가 있었다면, 최근에 Covid-19 주사를 했거나 Covid-19 백신 전송(shedding이라고도 함)과 관련이 있는 증상을 경험하고 있는 경우, 스파이크 단백질 부하를 줄이기 위해 당사의 의약품 및 보충제 목록에서 하나 이상의 항목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vid-19 바이러스의 일부이며 접종 후 우리 몸에서 생산되는 스파이크 단백질은 세포, 조직 및 장기에 손상을 일으키는 우리 몸 주위로 순환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존 의료 서비스를 통해 스파이크 단백질 관련 질병 (spikopathy이라고도 함)에 대한 도움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정보는 당신이 jab 후 불리한 반응을 경험한 경우 관련이, 긴 Covid가, 또는 포스트 코비드 주입 증후군이 (pCoIS).

중요 사항: 이 가이드는 교육전용입니다. 예방 접종 후 아픈 경우 의사 또는 전체적인 건강 개업자의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포스트 코비드 주사 질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CH 후 주입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스파이크 단백질은 모든 SARS-CoV-2 변이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Covid-19 주사를 얻을 때 몸에서 생산. 증상이 없더라도,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거나, 턱 후 부작용이 발생하더라도, 여전히 몸 안에 스파이크 단백질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jab 또는 감염 후에 이것을 지우기 위하여는, 닥터및 전체적인 개업자는 몇몇 간단한 행동을 건의하고 있습니다.

감염 후 가능한 한 빨리 스파이크 단백질의 몸을 정화 (여기에서 해독이라고 함)는 잔류 또는 순환 스파이크 단백질의 손상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이 가이드에서는 해독 중에 대상이 될 수 있는 이러한 조건의 몇 가지 주요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파이크 단백질
ACE2 수용체
인터류신 6 (IL-6)
후린 (주)
세린 프로테아제
해독을 시작하기 전에 중요한 안전 정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실무자의 감독 없이 스파이크 단백질 해독을 수행 하지 마십시오.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소나무 바늘 차, 님, 콤프리, 안드로그라피파닐라타 – 임신 중에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마그네슘 – 과다 섭취가 가능하며, 리포소말 마그네슘을 섭취할 때 감지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리포소말과 종래의 마그네슘 또는 종래의 마그네슘을 혼합하여 고려하십시오.
아연 – 이미 아연을 포함하는 종합 비타민을 섭취할 때는 다른 보충제에서 섭취하는 아연의 양을 조정하십시오.
나토키나제 –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거나 임신 또는 간호를 하는 경우 복용하지 마십시오.
항상 도징을 고려 – 종합 비타민을 복용 하는 경우, 그에 따라 개별 보충의 양을 조정 하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예: 종합 비타민에 15mg의 아연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아연 보충제를 그 양만큼 줄여야 합니다.)
세인트 존스 워트 – 이 약은 많은 제약 약과 상호 작용합니다. 의사의 조언없이 다른 약물에 있다면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사전 예방적이고 지원적인 조치
사실상 모든 조건은 초기 단계에서 보다 쉽게 관리됩니다. 결국, 건강에 반응하는 것보다 건강 위기를 완전히 피하는 것이 확실히 바람직합니다. 속담처럼, 예방의 온스는 치료의 파운드의 가치가있다.

건강한 식단은 건강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프로 염증 성 식품의 소비를 줄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변경 합니다. 낮은 히스타민 다이어트를 권장 합니다. 가공 식품 및 GMO를 피하십시오.
표 1에 있는 음식은 또한 Covid-19계약또는 Covid-19 jab를 수신하기 전에 매일 규정식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이렇게 선택한다면.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의 관행은 자발적 단식 기간과 비금식 기간 사이를 오가는 식사 타이밍 일정을 구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간헐적인 금식을 연습하는 사람들은 매일 6-8 시간 이내에 모든 일일 칼로리를 소비합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세포가 분해되고 구성 요소를 재활용하는 인간 세포에서 일어나는 재활용 과정인 자가식을 유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Autophagy는 손상된 세포 단백질을 제거하기 위하여 바디에 의해 이용되고 유해한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감염 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의 매일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A, 비타민 E, 요오드, 셀레늄, 미량 원소 등을 기본 공급하며 비타민 C와 비타민 D3를 제공합니다.
사우나와 온천을 복용하는 것과 같은 열 치료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해독하는 좋은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이란 무엇입니까?

SARS-CoV-2 바이러스는 표면에 스파이크 단백질을 포함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이미지를 본 적이 있다면, 그것은 종종 바이러스의 외부에 그림 태양 과 같은 돌출이다.

자연 감염 동안, 스파이크 단백질 바이러스 신체의 세포를 입력 하는 데 중요 한 역할을. S2로 알려진 단백질 영역은 바이러스 성 봉투를 세포막에 융합시킵니다. S2 지역은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이 면역 계통에 의해 쉽게 검출될 수 있게 하고, 그 때 항체가 바이러스를 표적으로 하고 결합하게 합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또한 Covid-19 jab를 취한 후에 바디에 의해 생성되고, 세포막에 융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또한, 그들은 당신의 자신의 세포에서 만든 이후, 당신의 세포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파괴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면역 체계에 의해 다음 대상. 따라서, 스파이크 단백질에 면역 계통의 반응은 바디의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 해독 가이드
스파이크 단백질 해독 가이드
우리의 세포의 핵에서 스파이크 단백질이 DNA를 복구하는 우리의 세포의 능력을 손상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새로운 기록은 또한 보여주고 있습니다.

왜 스파이크 단백질에서 해독을 고려해야합니까?
천연 감염 또는 Covid 백신에서 스파이크 단백질 우리 몸의 세포에 손상을 일으키는,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 해 그것에서 해독 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 하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바이러스의 매우 독성 부분이며, 연구는 독성 효과에 백신 유도 스파이크 단백질을 연결했다. 스파이크 단백질 연구는 진행 중입니다.

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은 혈전, 뇌 안개, 조직 폐렴 및 심근염과 같은 부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 WCH 후 주입 가이드에서 논의 하는 Covid-19 백신 부작용의 많은 책임.

화이자 백신에 대한 일본의 바이오 유통 연구에 따르면 백신 접종 후 48시간 동안 백신 입자가 몸 전체의 다양한 조직으로 이동하여 간, 골수 및 난소에서 고농도로 주사 부위에 머무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pikopathy에 새로운 증거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축적되는 어떤 조직에서든지에서 염증 및 응고와 관련된 효력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건의합니다. 또한, 마우스에 있는 동료 검토한 연구 결과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혈액 두뇌 장벽을 교차할 수 있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인간에서 그것은 잠재적으로 신체에서 삭제 되지 않은 경우 신경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 부하를 줄이는 방법

롱 코비드와 백신 질병 후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은 건강 연구 및 사례의 새롭고 새로운 분야입니다. 다음 목록에는 유용할 수 있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목록은 사람들이 Covid-19에서 회복하고 주입 질병을 포스트 하는 데 도움이 다양 한 경험을 가진 국제 의사와 전체적인 실무자에 의해 컴파일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신체의 스파이크 단백질 부하를 줄이기 위한 쉽게 달성 가능한 천연 솔루션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단백질 결합 억제제"는 스파이크 단백질의 결합을 인간 세포에 억제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스파이크 단백질을 중화하여 더 이상 인간 세포에 손상을 일으킬 수 없도록 합니다.

스파이크 단백질 억제제: Prunella vulgaris, 소나무 바늘, 에모딘, 님, 민들레 잎 추출물, ivermectin

스파이크 단백질 중화제: N-아세틸시스테인 (NAC), 글루타티온, 회향 차, 스타 아니스 차, 소나무 바늘 차, 세인트 존스 워트, 콤프리 잎, 비타민 C

Ivermectin은 스파이크 단백질에 결합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잠재적으로 세포막에 결합하는 데 효과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나무 바늘, 회향, 스타 아니스, 세인트 존스 워트 및 콤프리 잎을 포함하여 자연에서 발견되는 여러 식물에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시키미산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Shikimic acid 스파이크 단백질의 몇 가지 가능한 손상 효과 감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 전 형성을 중화 하는 것으로 추정 된다.
비타민 C의 정기적 인 경구 복용량은 독소 중화에 유용합니다.
소나무 바늘 차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고농도의 비타민 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본 대두 요리 '낫토'에서 유래한 효소인 나토키나제(표 1 참조)는 혈전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천연 물질이다.
ACE2 수용체란 무엇입니까?
ACE2 수용체는 세포벽, 폐 및 혈관 안대기 및 혈소판에 있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ACE2 수용체에 부착됩니다.

그것은 스파이크 단백질의 큰 농도 우리의 ACE2 수용 체에 바인딩하 고 효과적으로 '거기 앉아', 다양 한 조직에서 이러한 수용 체의 정기적인 기능을 차단 제안 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용 체의 중단 변경 된 조직 기능을 통해 불리 한 효과의 무리와 관련 된.

스파이크 단백질이 세포벽에 결합하고 '넣어 유지'하는 경우에, 그(것)들은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고 가능하게 자기 면역 질병을 시작하기 위하여 면역 계통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혈액 혈소판에 있는 ACE2 수용체및 혈관을 안대기하는 내피 세포에 붙일 수 있었습니다, 이는 백신 유도한 혈전 혈전 세포감소증에 연결되는 둘 다 (VITT)에 연결됩니다
ACE2 수용체를 해독하는 방법

ACE2 수용체를 자연적으로 보호하는 물질:

이베르멕틴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아연)
케르세틴 (아연)
피세틴
증거는 ACE2 수용체에 ivermectin의 결합이 대신 그것으로 결합에서 스파이크 단백질을 방지 제안합니다.

인터류신-6이란 무엇입니까?
인터류킨 6, 또는 IL-6은 주로 프로 염증성 사이토카인 단백질입니다. 즉, 감염 또는 조직 손상에 대 한 응답으로 신체에 의해 자연스럽 게 생성 하 고 염증 반응을 시작.

왜 IL-6을 대상으로 합니까?
일부 천연 물질은 인터류빈6를 대상으로 포스트 jab 해독 과정을 돕습니다.

과학적 증거에 따르면 IL-6과 같은 사이토카인은 감염되지 않은 개인과 비교할 때 Covid에 감염된 사람들 사이에서 훨씬 더 높은 수준에서 발견됩니다.

IL-6은 공대한 진행을 위한 바이오마커로 사용되어 왔다. IL-6의 증가 수준은 호흡 기능 장애를 가진 환자에서 발견 되었습니다. 메타 분석은 IL-6 수준과 covid 심각도 사이의 신뢰할 수있는 관계를 밝혔다. IL-6 수준은 ICU 환자에서 T 세포 수와 반비례하여 관련되어 있다.

IL-6과 같은 항 염증성 사이토카인도 예방 접종 후 표현되며, 연구에 따르면 뇌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Il-6 억제제는 실제로 가혹한 Covid 케이스를 위해 WHO에 의해 추천되었습니다, 있는 그(것)들은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기술되었습니다.

IL-6에서 해독하는 방법

다음과 같은 천연 물질 목록, 몇 가지 기본 항 염증 식품 보충제를 포함 하 여, 그것의 작용을 억제 하 여 IL-6의 부작용을 방지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IL-6 억제제 (항 염증제): 보스웰리아 세라타(유향) 및 민들레 잎 추출물

다른 IL-6 억제제: 블랙 커민 (Nigella sativa), 커큐민, 생선 기름 및 기타 지방산, 계피, 피세틴 (플라보노이드), 아피게닌, 케르세틴 (플라보노이드), 레스베라트롤, 루테올린, 비타민 D3 (비타민 K2 포함), 아연, 마그네슘, 자민, 차, 향신료, 베이 잎, 후추, 후추, 양치주, 베이 잎, 후추, 후추,

몇몇 자연적인, 식물 기지를 둔 물질은 항 바이러스 치료에 이용됩니다. 식물 안료 케르세틴은 광범위한 항염증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연은 산화 스트레스, DNA 손상, 과잉 염증 및 기타 손상 효과와 관련된 과정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작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푸린이란 무엇입니까?
후린은 단백질을 갈라서 생물학적으로 활성화시키는 효소입니다.

왜 푸린을 표적으로?
후린스파이크 단백질을 분리하여 바이러스가 인간 세포에 유입되도록 허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furin 분열 사이트는 바이러스가 더 전염성이고 전염성이 있고 변환 가능하게 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Covid 스파이크 단백질에 존재합니다.

후린 억제제는 스파이크 단백질의 분열을 방지하여 작동합니다.

후린에서 해독하는 방법

자연적으로 퍼린을 억제하는 물질:

러틴 (주)
리모네
바카테인
헤스페리딘
세린 프로테아제란?
세린 프로테아제는 효소입니다.

왜 세린 프로테아를 대상으로?
세린 프로테아제 억제는 스파이크 단백질 활성화를 방지하고 세포에 바이러스 성 진입을 감소시켜 감염률과 심각도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세린 프로테아제에서 해독하는 방법

세린 프로테아제는 자연적으로 억제하고 신체의 스파이크 단백질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물질:

녹차
감자 덩굴
블루 녹조류

N-아세틸 시스테인 (NAC)
보스웰리아 (유향)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얼마나 걸릴? 어디에서 왔습니까?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표 1. 고려될 수 있는 의약품 및 보충제
물질 천연 소스(들) 어디서 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권장 용량
이베르멕틴 토양 박테리아 (아버멕틴) 처방전에
4 주 동안 매주 0.4mg / kg, 다음 월별
*사용하기 전에 금기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패키지 지침을 확인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처방전에 4 주 동안 매주 200mg *패키지 지침을 확인하여 사용하기 전에 금기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비타민 C 감귤류 과일(예: 오렌지) 및 채소(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브뤼셀 콩나물)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6-12g (아스코르바테 나트륨(여러 그램), 리포소말 비타민 C(3-6g) 및 아스코르비알 팔미타테(1~3g) 사이에서 균등하게 나뉩니다.
프루넬라 불가리스 (일반적으로 자기 치유로 알려진) 자가 치유 식물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7 온스 (207ml)
소나무 바늘 소나무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3 x 차를 섭취하십시오 (차에 축적되는 오일 / 수지도 섭취하십시오)
님 (주) 님 트리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실무자의 또는 준비 지침에 따라
민들레 잎 추출물 민들레 공장 보충 (민들레 차, 민들레 커피, 잎 팅크): 천연 식품 상점, 약국, 식이 보조 식품 상점, 온라인 실무자의 또는 준비 지침에 따라 팅크
N-아세틸 시스테인 (NAC) 고단백 식품 (콩, 렌즈콩, 시금치, 바나나, 연어, 참치)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최대 1200 밀리 그램 매일 (분할 된 복용량에서)
회향 차 회향 공장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상한이 없습니다. 1컵으로 시작하여 신체의 반응을 모니터링합니다.
스타 아니스 티 중국 상록 나무 (일리튬 베룸)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상한이 없습니다. 1컵으로 시작하여 신체의 반응을 모니터링합니다.
세인트 존스 워트 세인트 존스 워트 공장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보충에 지시 대로
컴프리 리프 심피툼 식물 속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보충에 지시 대로
나토키나아제 낫토(일본콩 요리)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보충에 지시 대로
보스웰리아 세라타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보충에 지시 대로
블랙 커민 (니겔라 사티바) 미나리 식물 가족 식료품점, 건강 식품 점
커큐민 강황 식료품점, 건강 식품 점
어유 지방/기름진 생선 식료품점, 건강 식품 점 매일 최대 2000mg
계 피 계피 나무 속 식료품점
피세틴 (플라보노이드) 과일 : 딸기, 사과, 망고 야채 : 양파, 견과류, 와인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최대 100mg (지방과 함께 섭취)
아피게닌 과일, 채식 및 허브 파슬리, 카모마일, 포도 나무 시금치, 셀러리, 아티 초크, 오레가노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50mg
퀘르세틴 (플라보노이드) 감귤류 과일, 양파, 파슬리, 레드 와인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최대 500mg, 아연으로 섭취
레스베라트롤 땅콩, 포도, 와인, 블루베리, 코코아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최대 3 개월 동안 매일 최대 1500mg
루테올린 야채 : 셀러리, 파슬리, 양파 잎
과일 : 사과 껍질, 국화 꽃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100-300mg (일반적인 제조 업체 권장 사항)
비타민 D3 지방생선, 생선 간 유류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5000 – 10,000 IU
비타민 K 녹색 잎채소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90-120mcg (여성 90명, 남성 120명)
아연 붉은 고기, 가금류, 굴, 통곡물, 우유 제품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11-40mg
마그네슘 채소, 통곡물, 견과류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최대 350mg
재스민 차 일반적인 재스민 또는 삼파구이타 식물의 잎 식료품점, 건강 식품 점 하루에 최대 8컵
향신료 식료품점
베이 잎 베이 잎 식물 식료품점
후추 파이퍼 니그럼 공장 식료품점
육두구 미리스틱카 fragrans 나무 씨앗 식료품점
현자 세이지 플랜트 식료품점
러틴 (주) 메밀, 아스파라거스, 살구, 체리, 홍차, 녹차, 엘더플라워 티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500-4000mg (고급 복용량을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제공 업체와 상의)
리모네 레몬, 오렌지, 라임 과 같은 감귤류 과일 의 껍질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최대 2000mg
바카테인 스큐렐리아 식물 속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100-2800mg
헤스페리딘 감귤류 과일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최대 150mg까지 두 번
녹차 동백꽃 시넨시스 식물 잎 식료품점 하루에 최대 8컵의 차 또는 보충제에 관한 한
감자 덩굴 감자 식료품점
블루 그린 조류 시아노박테리아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매일 1-10 그램
안드로그라피스 파니쿨라타 그린 키레타 식물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규정식 보충 교재 상점, 온라인 400mg x 2 일*

모순 확인
우유 엉겅퀴 추출물 실리마린 보충; 건강 식품 상점, 약국, 식이 보조 식품 상점, 온라인 매일 200mg x 3
대두 (유기농) 콩 식료품점, 건강 식품 점
이러한 항목의 대부분은 쉽게 지역 식료품점또는 건강 식품 상점에서 영양 보충제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메모: 이 목록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세라페타제 및 CBD 오일과 같은 기타 물질도 제안되었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나오면서 세계 보건위원회는 이 문서를 계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일부 전체론적 실무자는 또한 제올라이트 및 활성 탄과 같은 예방 접종 후 금속의 몸을 정화하는 물질을 권장합니다. WCH는 적절한 과정에서 금속에서 해독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준비할 것입니다.

**상위 10 개 스파이크 단백질 해독 필수:
비타민 D
비타민 C
NAC (N-아세틸시스테인)
이베르멕틴
니겔라 씨앗
퀘르세틴
아연
마그네슘
커큐민
우유 엉 겅 퀴 추출 물
Top ten spike protein detox essentials:
Vitamin D
Vitamin C
NAC (N-acetylcysteine)
Ivermectin
Nigella seed
Quercetin
Zinc
Magnesium
Curcumin
Milk thistle extract

**
■ 코^로나19와 mRNA백^신과 치료제 '렘데시비르'에
"뱀독" 함유 폭로!
(Bryan Ardis 박사)

●코^로나19와 치료제 '렘데시비르'에 '뱀독' 함유 폭로!
<아디스 박사(Dr. Bryan Ardis) 인터뷰>
[StewPeters/Watch the Water(1)/
네이버TV/연민의빛, 2022.4.28(24분)]
https://naver.me/x9LNP6VV

~아디스 박사: "코^로나 스파이크 단백질=(박쥐가 아닌) 중국 우산뱀과 킹코브라의 독성분과 가장 일치함.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Remdesivir)=킹코브라의 독(뱀독)의 냉동건조된 펩티드(Peptide:특정 뱀의 독에만 존재) 단백질/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뱀독을 해독함!
-코브라 독에는 19개의 독성 단백질이 있고 인체의 특정 장기만 공격하도록 설계돼 있다(생물학무기)
-코^로나19는 기관지 바이러스가 아니라, 뱀독의 합성 펩티드와 단백질을 특정 인구를 겨냥해 주입해 독살하고 있다"

●코^로나19+mRNA 백^신
="뱀독에 의한 독살"
(Ardis 박사 인터뷰)
[StewPeter/Watch the Water(2)/ 네이버TV/연민의빛, 2022.4.28(23분)]
https://naver.me/5thtS9hP

-영화 The Blacklist(2016년) 중
"죽음의 관 코로나(Corona Death)"
-우산뱀 독의 펩티드(peptide:아미노산 중합체), 뱀독에 의한 독살
-코^로나19의 특이점은 후각,미각 상실이 길게는 몇달,몇년도 간다는 것임=독사에 물린 당사자가 뱀독을 입으로 빨아 뱉어낸 경우에도 길게는 12~18개월까지 후각,미각 상실 증세를 겪음.
-코^로나 사태를 위해 선별된 펩티드는 특정 인구 집단을 겨냥해 표적 독살할 수 있음.
-백^신과 백^신 속 mRNA도 이게 가능함.
특정 장기(비장,췌장,폐,뇌,신경,심장 조직...)를 겨냥할 수 있음.
-이 장기들 중 기존에 질환이 진행된 사람들(기저질환자들)이 표적 1순위임!
예를들어, 당뇨병환자는 췌장을 공격하고, 심장질환이 있는 자는 백^신으로 심장을 공격해 죽여서
(백^신이 아니라) 기저질환으로 죽었다고 발표함.
그래서 그들은 기저질환자(표적 1순위)부터 접종해서 죽이는 것(인구감축)임.
-코^로나의 스파이크 단백질은 우산뱀과 코브라의 신경독과 가장 일치함.
-렘데시비르는 코브라 독이라서 뇌의 니코틴성 수용체에 가서 달라붙음. 그렇게 되면 호흡이 힘들어지는 동시에 폐 내부도 전신염증에 의해 파괴됨. 그러면 병원은 산소호흡기부터 들이대고 진정제 약물을 투여함. 뱀독과 흡사하게 작용하는 약물을 투여함. 안락사 시키고 코^로나 치료중 사망한 것으로 분류함.
-라틴어로 바이러스(Virus)의 역사적,기원적 의미=독(Venom)
*코^로나의 뜻(13가지)
-종교적 의미: "미트라(교황) 밑단의 황금색 끈"
코^로나 바이러스="교황의 독"
-라틴어로 왕(King)이 쓰는 왕관(Crown).
=>"킹(King) 코브라 독(Venom)"
~코^로나 팬데믹=교황(Deep State 수장)이 일으킨 "킹코브라 독 팬데믹"
이것은 전세계 대상 '종교적 전쟁'이나 마찬가지임!
-mRNA기술로 사악한 자, 뱀 DNA를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고유의 DNA에 삽입(결합)하는 것임(=그들의 최종 목적).
킹코브라 독으로부터 추출한 mRNA를 가지고 킹코브라의 독, 뱀독 mRNA를 인간과 결합시켜 '사탄의 하이브리 종'(새로운 피조물)을 탄생시키려는 것임!
-mRNA 백^신 접종자들 전원이 혈중 D-dimer 수치가 높게 나옴="뱀독 독살"=mRNA 백^신에도 뱀독이 들어있다는 증거.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는 신장 부전을 일으킴. 킹코브라 독살시 집중 타격받는(1순위 타깃) 장기도 바로 신장임.
-코^로나19,백^신부작용,렘데시비르의 증상들은 하나도 예외없이 뱀독 독살과 직접적 관련이 있는 것으로 드러남.
-백^신 접종자는 몸에 뱀독의 DNA 서열(펩티드)이 들어간 셈이고, 그 결합은 지속됨. 특히 1차,2차,3차...계속 '물릴'(접종할)수록 경과는 훨씬 심각해 질 것임.
그래서 부스트샷(추가접종)에 그들(Deep State 악당들)이 그토록 목매는 것임!

●백^신 속 뱀독 펩티드(Peptide) 확인, 사진과 영상 공개
(Bryan Ardis 박사 인터뷰+잔드레 박사의 영상과 사진)
[Rumble/Dr. Jane Ruby Show, 2022.4.25(28분)]
https://rumble.com/v12cjor-janeruby-feat.-.html
~~

■ 코^로나+백^신 사기극과 그 목적
=사회주의 통제, 인구감축(신종 백^신 접종)
(보완 22.7.23)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22

■ 빌^게이츠 등 Globalist, D^eep State 악당들의 사악한 정체와
그들이 인공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전세계에 퍼뜨리고
신종 백^신을 만들어 접종시키는 목적
=사회주의 '통제'와 '인구감축'/
그들이 만든 신종 백^신 절대 맞지 말아야 하는 이유!
(보완 22.7.23)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23

■ [필독! 전달!]
신종 코^로나 백^신 절대 맞지 말아야 하는 이유!
-모르고 맞은 분들은 다시는 맞지 마시고
반드시 해독하세요!
(보완22.7.23)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21
~

Naver (https://naver.me/x9LNP6VV)
Watch the Water1 수돗물 조심
연민의 빛 Light of Compassion | Watch the Water1 수돗물 조심

https://blog.naver.com/olivia2010/222713605319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