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한지가 11월 11일 인데. 아직도 통관이 안되고 않오고 있음 진짜 너무 하네요. 전화 해 보니까
담당자가 여행을 갔다나 장난 하는 것도 아니고, 12월 8일날 도착 했는데
전기 스쿠터 스캔 해보면 다 알건데. 가격도 적혀 있을 건데 통관 않해주고.
12월 8일 도착 했는데 우편물이 20일날 도착 했음
간이 통관 신청서 오자 마자 신청 했는데 소식이 없음 그래서 전화 해보니 담당자 여행갔다나 뭐라나 장난 하나.
진짜 공무원들 일 않하네요. 담당자 여행가면 다른 사람이 대신 해 야 되는거 아님?
담당자 없음 다른 우편물 그냥 방치???????????????
진짜 공무원들 9년동안 헤이해져서 개판인거 같네요.
1월 2일날 올거다 그때 해주겠다 이소리나 하고 있고, 진짜 공무원 담당이 비면 일 다 방치 하는게 정상임?
1개는 면세통관 되고 1개는 20% 세금에 통관 수수료? 4000원? 정말 개판이네요.
진짜 운이 좋으면 그냥 통관 되고 운이 나쁘면 20% 4000원 ? 160불 짜리 사고 이런경우가. 같이 주문했는데
똑같은 전기 스쿠터 2개를 주문 했는데 1개는 한달전에 그냥 오고 , 한개는 담당자 잘 못 만나서 방치?
뭐 이런 경우가 에휴 ..\
중국 놈들 골탈을 먹이네요. 한국 사람 한테 일부러 이러는듯 요거는 휴대폰 케이스 4개 주문 했는데 1개 보냄 일부러 시간 끌고 있네요. 분쟁 넣었는데 대답도 없음. 휴대폰 을 적어라나 장난 하나 보내고 오더넘버 넣으라니까 보내질 않음
지금 중국놈들 한국 소비자 골탕 먹이는 업체가 있음.
1개 보내 놓고 리스트에는 4개 라고 적어놓음 완전 일부러 고의로 저 봉투에 4개가 들어 갈거라고 생각 하나?
분쟁 넣으니까 합의 하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