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이 롬으로 앞으로 테마나 언어나 패치 하면 올리겠습니다. 지금 까지 나온 롬중에서 제일 만족하네요.

redmi note 2 theme

추가 밑에 설정 메뉴에서 필요 없는 메뉴 나오는거 삭제 해서 깔끔하게 만들었네요. 일단 메뉴가 4개나 필요 없는 메뉴가 끼여 있어서 디컴파일하고 사인해서 다시 만들엇네요.  깔끔하죠 ^^ 시간 나면 테마도 좀 다크 투명으로 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만지니까 잼있네요. ^^

Settings.7z


=================================================================

세팅 메뉴 한글 패치 민자이 님 께서 aosp 한글이 안나와서 불편 하다고 해서 제가 만들었습니다. 다른 롬꺼 빼 온거라 

압축 푸시고 system/priv-app/settings 폴더에 퍼미션 644 로 넣어 주심 됩니다. 

Settings.7z

밑에 그림에 modo ingeniero , cambio dpi calibrar bateria 는 메뉴 없는거에요. 제가 시간 나는 데로 메뉴 수정 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그냥 무시 하고 쓰실 분은 위 설명 대로 넣어주심 한글 됩니다. 아침에 급하게 한거라 이걸로 만족하시겠죠 ^^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홍미노트2를 전원키 + 볼륨 하키를 누르면 패스트 부팅 모드 뜰거에요. 이때 

이 파일을 실행 해서 엔터 엔터 엔터 누르시면 설치 됩니다. 

설치 다 하고 패스트 부팅 모드에서 전원 off 그리고 전원 + 볼륨 up 누르고 있다가 화면 나오면 전원 버턴 때세요. 5초정도 볼륨 up 버턴 누르고 있으면 리커버리 모드 뜰거에요. 조금 리커버리 뜨는 속도가 느리니 기다리세요. 

 hmnote2RECOVERY.7z.001

 hmnote2RECOVERY.7z.002

twrp 리커버리가 설치 되면 플래싱은 간단합니다. 


1. 옆에 wipe 먼저 해주세요. cahe 등등 풀와프 해주는거에요. 우측으로 밀기 하시면 진행 됩니다.

2. 그다음 install 로 zip 파일 4가지 선택해 주세요. 롬파일, active tweak.zip , xposed.zip gapps.zip

다 플래싱 하고 재부팅 해주심 됩니다. 

3. 리커버리 진입은 전원 off 상태서 전원 + 볼륨up키 누르다가 전원 손때시고 5초정도 눌러주세여. 그후 손 때시면 리커버리 30초 후에 진입합니다.

홍미노트2가 워낙 인기 있다 보니 배터리 트윅 할려고 난리네요. 지금쓰는것도 3일이나 가는데 얼마나 갈려나 또 테스트 해봐야 겟네요. 

순서는 ROM>ACTIVE TWEAK>XPOSED>GAPPS>REBOOT 이런 순서로 플래싱 하시면 되겟네요. 

갭스는 여기서 작은거 받으세여 http://opengapps.org/

하루 테스트 해보니 이것도 3일은 가는거 같네요. 런쳐가 아주 깔끔하고 메모리 누수방지 해주면서 배터리 세이브 해주고 cpu 클럭을 조금 낮쳐서 배터리를 오래 사용 할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저는 이걸로 안착 해야 겟네요. 아주 좋음 이전의 롬은 블루투스에서 전화 음성이 작게 들리는 문제가 있엇는데 이건 잘 되고요. 모든게 다 완벽하게 돌아 가네요. 


홍미노트2가 워낙 인기 있다 보니 배터리 트윅 할려고 난리네요. 지금쓰는것도 3일이나 가는데 얼마나 갈려나 또 테스트 해봐야 겟네요. 

순서는 ROM>ACTIVE TWEAK>XPOSED>GAPPS>REBOOT 이런 순서로 플래싱 하시면 되겟네요. 

갭스는 여기서 작은거 받으세여 http://opengapps.org/

THE SUPER AOSP

A tweaked and smoothest aosp rom

Why aosp?
Because Xiaomi has remove the clearmotion which is the main feature of helio x10 & I verry dissapointed by that reason!
ClearMotion ? : https://www.youtube.com/watch?v=5e2G5CcuMfs
Not working?
Still HDR, this very hard to be fixed because we don't have the source!
Auto brightness working normal like stock miui rom but it will turn you screen fully dark if you set too low value !
Working ?
Everyting else include vibration on touch! 
What include in this rom ?
Apps:
+Dolby Atmos audio and walkman player.
+GravityBox, Greenify,Fix Memory Leak. (Pls enable it from xposed for the best experience)
+Asus Launhcer and Sunshine Icon (You can see the picture above)
Tweaks:
+ Cpu tweaked ! Cpu clock down to 1469Mhz with tweaked interactive governor (This just an init.d script, not touched boot.img)
+ Swap tweaked ! More ram more multi task ! ( add 512mb swap ram )
+ An tweaked init.d script by me, it include many script like ram,battery,entropy,ect..... 
+ Build.prop tweaked !
Multi-Language Support

Download Link: 
https://drive.google.com/folderview?...jg&usp=sharing
How To flash:
1.Wipe All(Dalvik cache,cache,data,system, internal sdcard(Optional))
2.Flash Zip: ROM>ACTIVE TWEAK>XPOSED>GAPPS>REBOOT

ChangeLog: ver1 and 1.2 are the same, just back to stock 5.0 boot animation!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