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Win10x86_th2_lite_ltsb_uefi_201511v2.iso


바쁜데 고스트 파일 올려 달라고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ㅠㅠ

만든 파일 지워서 다시 깔아서 고스트 떠야 되서 좀 시간이 걸립니다. 만드는 데로 고스트 파일 올려 드릴게요. ㅠㅠ

Win10x86_th2_lite_ltsb_uefi_201511v2.GHO

올렷습니다. 고스트파일입니다.

해쉬값 MD5

81ac0ea9d3a48e157c84b3a277b55892

조작된 버전하고 착오없으시길

수정 되는 되로 올리게요. x86 sppsvc.exe 를 

다시 넣어서 배포 해야 됩니다. ^^

휴 살렷네요. 해보니 인증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야호 정품 시디에서 2개를  마운트 해서 xcopy 로 권한 까지 몽땅 복사 했더니 잘 되네요. 다시 올릴게요. ㅠㅠ 저두 속았어요 삭제해도 무방 하다 이리 들엇는데 ㅠㅠ

올리고 있습니다. 10분 이면 올라 가겟네요.

win10entx86_th2_lite_uefi.GHO

 

아 그리고 사진 뷰어가 기본으로 안되어 있네요. x64는 바로 되는데 이부분 x86만 바로 안되어있네요. 관련 레지 올림

 

photoviewer_enable.reg


세계 최초 pae 패치되는 윈도우 10 th2

긴급 sppsvc.exe 삭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구글에서 들은 바로는 삭제 해도 무방 하다고 했는데 

해보니 인증이 안됩니다. 이거 삭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ㅠㅠ

참 구글 에도 믿을게 못되네요. 

 (윈도우10 th2 버전 부터 보안이 많이 강화된 모양입니다. 누가 pae 안된다고 하셧는데요)

조금 꽁수가 있는데요. 되긴 되네요. ^^

윈도우 10 이 서명을 좀 복잡하게 걸어 놓은 모양입니다. pae 패치 할려고 하면 winload 에서 에러 를 뿜어 내는데 그래도 패치 하고 파일은 복사 해 냅니다. winloadx.exe 파일로요. 그런데 문제는 마소 이것들이 서명을 걸어 놔서 그런지 서명된 윈도우로 시작을 하면 부팅 bcd 메뉴에서 에러를 뿜어 냅니다. 

이게 파일에다가 서명을 걸어 놔서 아예 못 풀게 만들어 놓은거 같습니다. 서명 문제가 좀 복잡한데 지금 

드라이버도 서명이 안된 드라이버는 아예 사용 못하게 만들어 놓은것과 마찬가지 인거 같습니다. 

이런 생각을 한게 어제 서명 문제가 단순히 이전 버전에는 없던게 패치로 되던게 안되다는 키미태 님의 KMD driver for DC1 Controller

여기서 단순한 드라이버 서명이 이전에는 되었는데 뭔가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뇌리를 스쳤습니다. (사실 남이 만들어 놓은걸 알아 내기란 여간 쉬운게 아닙니다 . 가르쳐 주면 엄청 쉽죠 근데 혼자서 알아 내기란 정말 로 여간 어려운게 아니죠. )

여기서 제 생각에 winload 파일도 서명 문제 때문에 에러를 뿜어 내는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bcd에서 에러 뿜어내도 상관 없이 서명없이 로그인을 했죠. 그러니 정말로 4기가 메모리 패치가 된것입니다. 

역시 경험과 노하우는 정말 15년동안 구글링 하면서 혼자서 알아내는 방법은 제가 봐도 귀신 같거던요. ^^ 혼자서 거의 프로젝트 30개 개발 하다 보니 척 하면 다 알겠네요. ^^

그래서 제가 만들 초기 부터 안전모드 부팅 f8 옵션이 되도록 만들어 놓았는데요. (이것도 안전모드가 필요 할거 같아서 이전에는 안되서 불편 했거든요. )

이것이 주요 햇네요. 부팅 하실때 f8로 들어 가시면 7번에 보시면 서명 드라이버 없이 윈도우 부팅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팅 하니 pae 패치가 성공 되네요. 

x86 버전은 x64의 문제점을 모드 패치 한 것이니 따로 설정 안해도 됩니다. 

이것도 전설 버전이 될듯 하네요.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일부 이유없이 까는 사람들이 있지만 공유는 계속 되어야 한다는 정신으로 공유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 똑 똑한 사람들이 많아 져서 모르고 당하는 일이 없도록 만들겠습니다. 

마소에 개인정보 털리지 마시고 자신의 개인정보는 스스로 지켜 나갔음 좋겠네요. 


Autorun.cmd 실행 하시면 됩니다.

PAE Patch.7z

개발 하는 사람들의 시간은 수많은 실험과 테스트를 거쳐서 하나의 문제를 알아내기 위해서 집중하고 연구 하고 고뇌하고 수백번 테스트하고 정말 모르면 일주일 고생 할때도 있고 알면 몇초만에 성공 하고 그런게 개발입니다.

어렵게 개발 해서 공유 하는 사람들은 정말 대단 한 거라고 생각 됩니다. 이런것도 회사 차리면 다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윈도우 만드는거 야 거의 노가다지 개발이 아닐수도 있지만 노하우, 경험이란게 무시 못 합니다. 정말 모르면 개고생 이기 때문입니다. ^^

언젠가 제가 개발한 소스 들로 창업 하는 날을 꿈꾸며,  이제 윈도우 10은 마지막 버전이 2016도에 나온다고 하던데 그때 까지 업데이트 필요 없을거 같네요. 잘 쓰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0679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0784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45

재배포 패키지는 설치 했는데 풀려 버리네요. 다시 설치 해 주세요. ^^ x86 버전으로요

설치후 c:\winpepge.sys   c:\$windows.~bt   c:\$windows.~ls 는 지우세요.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