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결국은 miui롬에 수정한 버전으로 플래싱 했네요. aosp 버전은 4g를 못 잡는거 같네요. 블루투스 음성도 자주 끈어지고 

Multi-language Dev MIUI v7 ROM v5.9.18 by Xiaomi.eu

이 버전은 한글은 안나오지만 배터리 와 퍼포먼스 백그라운드로 실행 시키는 시스템 어플이 없음 놀라운 배터리 세이버를 보여 주고 안정적으로 돌아 가고 모든 기능 정상 작동 하네요. 미 클라우드는 설정 단계서 닫아 버리고 필요 기능만 쓰게 했네요. 
제일 좋은 점은 역시 배터리 가 아주 끝내주네요. 대기 모드로 2일 20시간 남앗다고 나오네요. 아주 짱인듯 하루도 못 가던 미유가 



==================================================================aosp

써보니 블루투스 사운드 되네요. 진동만 안되고 나머지는 다 정상 작동 가끔 cpu가 뜨거워 지기도 함 이유는 모르겟네요. 음

=========================================aosp

메모리가 mi 클라우드 같은 게 자꾸 죽여도 살아나고 그런 앱 들이 장난 아니게 많아서 메모리가 자꾸 부족 하네요. miui 안정성에 주력 햇다더니 영 역시 제조사 롬은 쓸게 못 되는 군요. 

홍미노트2 새로 나왓다고 커롬이 완전 대세 군요. 하루를 멀다 하고 나오는군요. 정말 대단

와우 한국어 지원 되네요. aosp v3 와우 좋은데요. 

AOSP by MDSTEAM v3 For Note 2 Hermes

 이게 가장 최상 인듯 받아서 올리고 잇네요. 

9월 20일짜로 올라온 최신 롬 

http://www.needrom.com/download/aosp-by-mdsteam-v3-for-note-2-hermes/

2개 받아서 플래싱 해주심 됩니다. 밑에 파일은 fix 파일 이네요

AOSP_MDSTEAM_v3.zip

Fix_reloj.zip

필수 유틸 메모리     부스터

Memory Booster Full v6.0.6.apk



Dolby Atmos

SuperSU

Galeria CM12

File Manager CM12

Launcher CM12

Camara Google Lolipop

Tweaks en Build



Multi-Idioma



Clear Motion

MiraVision

Xposed

Gapps 64

Menu de MDSTEAM con: Cambio dpi, calibarcion de bateria y acceso menu ingeniero

Anadido logo. 

Cambiado valor de la bateria, 

Quitado simbolos de 4G,3G

Built para multiusuario

Rebooter (traducido),

Mds, 

Mobileuncle Tools, 

Root explorer, 

Reloj retro.

FIX: 1-Fixes an issue of mail Exchange. The application is already listed and functional.

       2-Watch the status bar changes. It is focused and well positioned if you click on the screen turned off.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