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이놈의 방위산업업체 내가 만든 윈도우를 못쓰니까 답답하네요. 8.1 쓰고 있는데 랩뷰로 만들다가 뻗어 버리고 환장하네요. 하드도 일반 sata hdd ㅠㅠ ssd좀 쓰라고 방산업체야 요즘 일반 하드 쓰는 곳이 어딨어 ////


느려서 8.1을 어떻게던 개조해서 쓸려고 메모리 활용하고 세팅 해주고 있네요. ㅠㅠ

administrator 계정도 아니라서 권한 때문에 또 환장 하는 ㅜ,.ㅜ

이렇게 어렵게 개발 해야 되나. 에휴 랩소디 라는 프로그램도 국내에 거의 쓰는 곳이 없던데 방산업체도 무리한 개발을 강행하는 경향이 있네요. 

신뢰성 평가 를 어떻게 통과 할려고 이러는지 다른 업체는 랩소디 로 만든 자동화 코드가 신뢰성 통과가 안되서 폐기 했다던데. 


왜 어렵게 일 할까요 조건이 랩소디 써야 되는 조건이라 

오자 마자 문서 작업에 골머리가 에휴 


cloudoc 이라고 아시나요? 

내일 회의 한다고 문서 /프로그램 다 뜯어 고치라고 전화 와서 고칠려고 하니 프로그램 다 에러 뿜어서 권한이 엑세스가 안된데요. 지금까지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글 엑셀 랩뷰 가 안됨 그래서 비주어스튜디오 랩뷰 깔다가 오류 났나 급하게 포멧 해 달라고 요청 했더만 오더니 지금까지 아무 말도 없더니 cloudoc 이걸로 방어벽 정책 만들어 주고 있음 에라이~~~

프로그램 개발 하라면서 업데이트 하면 파일 다 방어벽으로 막아 버리는 프로그램 이라니 이걸 왜 말을 않하는 건지 갑자기 프로그램 안되니 알수가 있나  근데 더 열받는건 말도 않하고 방어벽 원격으로 풀어 주고 있음 

야 위에서는 자꾸 만들라고 하는데 프로그램 자꾸 업데이트 자동 해버리면 막아버리고 프로그램 에러 뿜어 되면 어떻게 개발 하라는 거야??????

진짜 방산업체 답없네요.  아무도 이야기 않해주고 그냥 자기 할일만 하고 있음. 

에라이

내일까지 회의 자료 준비 하라면서 랩뷰 읽기만 되버리면 어떻게 자료 준비 하라는 거냐?


갑자기 안되길래 새로 설치한 저 프로그램이 막는 거였음 처음에는 클라우드 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 방어벽 기능까지 있는줄 내가 어떻게 아냐고,  지들이 원격으로 설치해서 포트 파일 다 열어주는 에라이 업데이트 할때마다 원격 걸어서 다 열어 줘야 된다는 소리인데 프로그램 정품은 그냥 자동 열어 주게 해줘야지 pc 마다 다 수작업으로 열어야 되는 거라니 업데이트 하면 또 원격 걸어서 방어벽 열어주고 . 뭐 이런 에휴 


아무도 관심없고 이야기 해  주는 사람 없고, 짜증 나는 회사네요. 일을 너무 어렵게 함 이슈 공유도 않하고 지 혼자 해버리고 가버리는 에라이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