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그냥 초보자 분들은 정품 쓰세요. 왜 어려운 제 껄 써서 저보고 안된다 뭐라 그러세요. 그냥 정품 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윈도우 10 아직 초기 단계라 버그 많습니다. 그래도 윈도우 8.1 보다 메모리 덜 먹고 cpu 덜 사용하고 빠릿하니까 쓰는겁니다. 

여러분들이 disable 한 옵션이 밑에 툴만 해도 몇개 입니까 그만큼 윈도우10 보안에 신경 많이 쓰고 정보 수집 하기 위해서 조작을 많이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전 이런거 우회 해서 만든거구요. 초보자 분들은 그냥 정품 쓰세요,. 제 가 쓰라고 강요 한적 없습니다. 


바로가기가 없게 만들어 놓은걸 바로 가기 안나온다고 버그 라고 그러면 테마 하나 바꿔도 버그 라고 하겠네요. 

바로가기가 안나온다니 나오는거 보여 드리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 자꾸 하면 댓글 없이 삭제 조치 하겠습니다. 



관리자계정앱실행.reg


아니 테마를  바꾼것도 얼마 없는데 테마가 마음에 안든다니 불만을 이야기 하기 전에 게시글 한번이라도 읽어 보시길 테마가 마음에 않들면 바꾸시라고 다 올려 놓았잖아요. ???

제발 테마 마소 기본 테마 입니다. 저는 enable 만 시켯을뿐 바꾸는 법도 무지 간단하게 툴 올려 놓았잖아요? 

아무것도 안하고 불만만 내 놓지 맙시다 제발~~~~~~!!!!!!!!!!!!!!!!!!!!!!!!!!!!!!!!!!!!!!!!

=======================================================================================================

오른쪽 메뉴 리스트 다 없애는 방법 밑에 디렉토리 들어가서 EcMenu.exe 실행

 C:\Program Files\Easy Context Menu\EcMenu.exe

맨오른족 컨텍스트 메뉴 정리 도구 클릭 필요 없는거 체크 해제 하시면 다 정리 됩니다. 

각종 테마 바꾸는 툴 올려놧는데 못 찾으시네요. 이걸로 각종 테마 바꾸시면 됩니다. 

winaerotweaker_[winaero.com]_921.zip

실사용중이네요. 참 자료 인증가지고 펌하 하는 사람이 많네요. 마소에 정보 보내는 부분을 차단했는데 인증이 잘 될수는 없죠. 인증대체툴도 올려 놓았구요. 토큰 백업 방법도 설명 해 놓았구요. 여러가지 방법 설명 다 해줬는데도 인증가지고 자료 펌하를 하는군요. 저는 최대한 안정성과 업데이트 호환성에 문제 없도록 마소 기술 문서 봐 가면서 트윅 라이트 한 건데. 저사양 유저분들도 믿고 쓸수 있도록 좋은 자료 나눠 쓰기 위한 취지 일뿐 어떤 이득을 취한적이 없습니다. 이전 자료도 잘 쓰고 있다는 한마디에 윈도우10도 만들었을 뿐입니다. 앞으로 수동 업데이트 하시면 될거 같고 더 이상 고칠것도 없네요. 윈도우 10 관련 정품 인증 관련 질문은 이제 사절 하겠습니다. 

마소에 하드웨어 정보가 담긴 암호화 파일을 마소로 보내 인증 하기 때문에 인증키로 인증하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토큰 백업 해서 인증 하는 방법과 제가 올린 툴로 인증 하는 방법 2가지만 하시면 됩니다. 

====================================================================================================

폴더리스트삭제.reg


지금 보니까 크롬이 메모리 관리가 무지 퀘적하네요. 창 3개 4개 뛰우면 보통200메가 짜리 하나 돌던데 메모리 확인해 보니 그렇게 많이 사용 하지 않습니다. 크롬이 아주 베리 굿이네요. 



내레이터수동으로 끄기 레지 

내레이터.reg

수동 업데이트 하세여. 트윅라이트 해도 업데이트 잘 됩니다. 트윅이 업데이트 때문에 망설이는데 잘 됩니다. ^^




참고 노트북중에 듀얼 그래픽 쓰시는분 참고 하셔야 될듯 intel 그래픽 과 nvidia 그래픽을 설치 하면 프리징 현상이 있습니다. 제 노트북만 그럴수도 있는데 옵티머스기능 되는 노트북 중에 그러신분은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안함으로하면 프리징 없이 잘 돌아 갑니다. 아무래도 윈도우10 마소에서 다운받는 그래픽 드라이버가 옵티머스 충돌 나는지 자세한 사항은 찾아 봐야 겟네요.  일부 듀얼 그래픽 에서 그런거 같습니다. 드라이버 문제 이니 패치 드라이버 나오겠죠. 이슈가 되면~~

농협 잘 되고, 필수 기능 잘 되네요. 모든 프로그램 설치 잘 되고, 빠릿하게 돌아갑니다. 8.1 에서 넘어 와도 될듯 하네여.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다 돌아 갑니다. 일단 은행 되니 불편한건 없구요. 8.1 보다 무지 빠릅니다. 데스크탑으로 사용 하실분은 추천드려요 ^^

밑에 툴로 disable 시키고 업데이트는 수동으로 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체크 하는 업데이트는 좀 그렇네여. 8.1 에도 그랫지만 로그파일만들어서 하드웨어 정보를 마소에 보내는거 자체가 무리수가 아닌가 쉽네요. 마소 놈들 개인정보 허락도 없이 다 털어 갈려고 법적으로 문제 많을거 같은데 이거 태클 거는 사람이 없으니 음

긴급 드디어 완성 했습니다. 

WIN10_Pro_Ltsb_litex64.iso

1. 기존 100가지 트윅 

2. 업데이트 완벽하게 되고, 

3. 정품 인증 됩니다.

4. 모든 설정 화면 dark 테마 적용. 

5. 보안센타. 스마트스크린 기능은 disable 되어있습니다. 방어벽은 정상 동작 합니다. 

6. 파일 히스토리 기능도 disable 되어 있습니다. 프리패치, 슈퍼패치는 정상 작동합니다. ssd 쓰시는 분은 disable 해 놓으셔도 됩니다.

7. 앱은 스토어와 엣지만 정상 동작 나머지는 없습니다. 관리자에서 스토어 실행 가능 앱 추가 하시면 됩니다. 

8. 모든 프로그램 빠르게 동작 합니다. 혹시나 업데이트에 무리가 생길수도 있어서 조심스럽게 트윅 했는데 업데이트는 잘 되고요. 

밑에 프로그램 2가지 는 적용 않하고 트윅 라이트 했습니다. 기본 디펜드는 disable 보안센타도 다른 백신 사용 하시길 권장 합니다. 삭제는 하지 않았으니 다시 enable 시키시면 됩니다. 일단 모든 기능 정상 작동하고, 트윅은 아주 잘 나왓네여.  

K.A.Lite 1.1.7 Portable.7z

오늘 올린 라이트 버전은 상상을 초월 할 정도로 빠릅니다. 정품 인증 때문에 다들 힘드 신거 같네요. 관리자 권한 설정을 하기 위해서 vmware 에서 K.A.Lite+1.1.7+Portable 이걸 사용했는데 이게 문제 일까요. 180일 인증은 되는데 영구 인증이 안되네여. 이점 다시 연구 해 봐야 겟네요. 세팅 다 해 놧는데 이대로 그냥 180일 자동 영구 인증을 사용 하실분은 위 버전 쓰시면 됩니다. 어짜피 메인보드 인증이라 영구 인증이 꼭 필요한건진 모르겟네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그냥 K.A.Lite+1.1.7+Portable 이런걸로 쓰는 주의라 ^^ 일단 vhd로 설치 해보니 무지 빠릅니다. 상상을 초월 하실 거에요. ^^ ssd 기준

인증 token이 문제가 있는거 같기도 하고 token.dat 파일을 정품 시디롬에서 받아서 교체 해보는 것도 방법 일거 같네요. 제 컴퓨터가 문제 있는거 같기도 하고 이래 저래 테스트 하기 좀 힘드네요. ^^ 정품인증은 다른 고수 분이 해결해 주실거에요. 그냥 저는 K.A.Lite+1.1.7+Portable  이게 편하네요.

 


 

 




 

제가 요즘 운이 없는지 차 고장 나서 갔더만 나사가 부러 졌는데 엔진 내려서 작업 해야 된다네여. 71만원이나 달라네여 나사 하나 교체 하는데 쌍용중고 하나 쌋더만 개고생을 시키네여. 요즘 스트레스를  받아서 업데이트가 좀 늦은점 이해해주세여 ㅠㅠ 올해 운이 없네여. 

 pro ltsb 인증 자동 , 앱 스토어, 엣지, 추가. 트윅 약간, pro ltsb 버전이 인기 잇어서 만들어 봣습니다. 

일단 트윅 약간 만 한 버전을 올려요. 트윅 세부 적으로 들어 가니까 업데이트에 문제가 생깁니다. 여전히 트윅 하면 업데이트가 걸리는 문제가 잇네여. 위 버전은 업데이트 잘 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일단 테스트 해보니 무지 빠릅니다. 모든 기능 다 되고요. 관리자 권한에서 앱 실행 되도록 해 놧습니다. 

자동 정품 인증 되 있고요. 

추가적으로 위 버전은 마소에 개인정보 전달 하는 옵션은 제거 되지 않았습니다. 

밑에 파일 받아서 마소에 개인정보 전달 하지 않도록 제거 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가 원래 다 되어 있어서 destroywindowsspying.exe 로 disable 했을때 업데이트 되는 지 는 테스트 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버전이 있군요. 업데이트 했습니다. 

Changes in version 1.4.3:
+ Full program of action setting.
+ Fully Disable Windows Defender’a
+ Added a utility off the Windows Update
* Now when cleaning up hosts file, the program makes a backup. It is stored in System32 / drivers / etc / hosts.bak
– Removed domains of Skype hosts. YOU ARE USING SKYPE IS AT YOUR OWN RISK! ALL YOUR MESSAGES FROM Skype will be at MICROSOFT!
+ Added button surprise (just kidding).
* Added task to disable the Office 2016 espionage.

DestroyWindowsSpying.7z.001

DestroyWindowsSpying.7z.002

아직 까지 트윅 하면 업데이트 안되는 문제 때문에 트윅이 약간 지연되네여. 문제 점 해결 할때 까지 임시로 디펜드 나 여러가지 disable 할수 잇는 툴 올려 놓을게여. 


DoNotSpy10-1.0.0.1-Setup.exe

위 버전은 업데이트 되고요. 임시로 메모리 많이 잡아 먹는 여러가지 디펜드나 마소 정보 보내는 옵션 위 툴로 꺼 두시면 좀더 퀘적한 환경에서 사용 하실수 있을 실 거에요.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