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공지 

한글패치 후 다시 또 영문 메뉴 받아 버리네요. 안되는듯 에휴 


작업 관리자에서 아비라 관련 서비스 모두 작업 끝내기 해주세요. 

그리고 이 파일을 아비라 폴더에 붙여 넣기  다 하고 재 부팅 하심 됩니다.

백신db 전체 파일과 밑에는 없는파일

영문 설치 파일로 설치 하시고 위 파일 덮어 쒸우기 하셔도 됩니다. 오늘 자 까지 백신 db는 업데이트 되어 있음, 원인이 보니까 dll에 초기 버전 업데이트 주소가 패치 되면서 바뀐 모양입니다. 어렵게 만들었네요. 도움이 되었길

그리구 검색에 대한 작업 자동으로 해 놓으세요. 그래야 편함

그리고 인터넷 보호 쓰시는 분은 의심스런 i-frames 차단 체크 해주세요. 해커 들이 i-frames 으로 악성코드 많이 유포 합니다. 악성 스크립터는 거의 i-frames 입니다.  이정도만 해주면 되겠네요. 아비라가 엑티브x때문에 오진율 높다는데 거건 옛말인듯 인증 편하고 무료버전도 좋고, 관리 편하고, 와따 임다.~~~


헉 어제 까지 만 해도 패치 후 업데이트 더 이상 안받았는데 오늘 오니까 어제 안받던 런쳐를 받네요. 

그리고 업데이트 에러 

다시 만들었네요. 좀있다 올릴게요. 최신 런처 받아도 한글패치에 업데이트 잘 되네요. 영문 버전에서 바로 할수도 있겠네요.

런처 업데이트 적용 후 패치 적용. 영문 버전에서도 한글 패치 와 업데이트 패치 됩니다. 이제 런처까지 모두 업데이트 한 후에 기존꺼 지우지 말고 이 파일 덮어 쒸우기 하세요. 작업관리자에서 데몬다 죽이고요.

C:\Program Files (x86)\Avira\AntiVir Desktop

AntiVir Desktop.7z.001

AntiVir Desktop.7z.002

AntiVir Desktop.7z.003

하루 지나면 메뉴가 또 영문으로 자동업데이트 해버리는 거 같네요. 패치 파일 만들었는데 하루 또 지켜 봐야 겠네요. 

AntiVir Desktop메뉴업데이트되는문제패치.7z


혹시 몰라 전체 파일도 올려 놓음, 런쳐랑, 아비라 압축한겁니다. 

AntiVir Desktop한글.7z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