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이거 모르시는 분이 계시네요 msconfig 누르시면 시스템 구성에서 선택모드 체크 - 부팅에 고급 옵션 

거기 보변 프로세서 수 체크 후 자신의 cpu 개수 선택 = 이건 부팅 빨라 집니다. 

x86이 메모리만 다 쓸수 있음 최강인데 너무 빠르네요. x64 비트보다 빠르긴 진짜 빠른데 메모리가 아까워서  pae 패치가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음 

현재 앱 관련 파일이 실행 안되는 문제로 새로 만들어서 조금 있다가 올리 겠습니다. 

엔터 버전을 앱 필요 한것만 나두고 제거하고 .net3.5 업데이트 모두 , 설치 하고 나서 window 정보 보내는 부분 막아 놓은 상태 입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거 같네요. destroy-windows10 spying, donotspy 10 이 2개 실행 시키면 마소에 정보 보내는 hosts 파일을 로컬로 돌려 버리기 때문에 프리뷰 빌드나 설정창에 조직이 관리 한다 이런 메세지 뜨는 거에요. 

마소에 정보 보내는 옵션을 막아 버리고 필요 없는건 않쓰는게 낮네요. 일단 ent 버전은 스토어, 엣지, 잠금화면 계산기 날씨 앱만 실행 되고 나머지 삭제 되었습니다. 꼭 필요 한것만 되고 극 다이어트 시켰으니 안되는거 없으면서 빠르게 동작 하게 만들었습니다. 

밑에 스토어 기능 필요 없음 밑에꺼 쓰셔도 됩니다. 

이 버전은 테블릿에서도 제대로 돌아 갈거 같네요.  pro 버전 문제 인지 테블릿 회전이 안된다는 분이 계시네요. 이버전은 될거 같습니다. 이상

win10ent_ltsb_lite_x86.iso



스토어 관리자 에서 안되는 문제는 x86 만 그런듯 합니다. 일단 엄청 나게 빠르긴 빠른데 스토어가 안되니 다시 만들어야 될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마소가 스토어에 권한을 어캐 설정 했는지 알수도 없고 에휴 

↓↓↓↓〓〓〓〓〓〓〓〓〓〓〓〓〓〓〓〓〓〓〓〓〓〓〓〓〓〓〓〓〓〓〓〓〓〓〓〓↓↓↓↓8.28

기본베이스는 같고요. 밑에 댓글 달린 부분을 의견을 모아 뒤에 간략하게 세팅 적용 시킬수 있는 부분 등등 해서 세팅 마무리 해서 다시 올림

항상 관리자로 install 추가, 로컬 그룹 정책의  관리 템플릿 약간 수정, 시큐리티 센타 적용. 메세지 안나오도록 수정. 

donotspy 10 최신버전 적용. destroy-windows10 spying 최신버전적용. 용량 4기가 이하로 마추기 위해서 업데이트는 하지 않았으니

사용자가 수동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설정, 디스플레이 설정 클래식 화면 나오도록 수정

각종 딜레이 발생 할수 잇는 세팅 부분 조절. 

인증은 이전에 올려 놓은걸로 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 2016 쓰실분은 kmspico 로 하셔야 오피스2016 인증 됩니다. 

메모리 12% 사용 하네요. 모든 기능은 다 되면서 최적화 시켰습니다. 초보자 분들이 세팅 어렵다길래 제 기준으로 최적화 세팅 한 것일뿐 

이전 버전하고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설치 하면 인증과 고급시스템설정-성능설정-작업표시줄에니메이션 체크, 창을 최소화하거나 최대화 애니메이션 체크 하세요. 이게 풀려 버리네요.

아직 오피스 2016 설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이 많네요. 설치 무지 간단합니다.

이거 실행 시키고 인증은 kmspico 깔아주시고 눌러주심 됩니다. 다 하고 destroy-windows10 spying 에서 onedrive 지워주세요

그리고 드라이버 설치 하고 cmd 레지가 가끔 섞여 들어 가는거 같네요. 

C:\Program Files\Easy Context Menu\ecmenu.exe

실행 하셔서 위 아이콘 컨텍트메뉴 정리도구 해서 필요 없는거 지우세요 nv 이런거나 cmd 이런거

에어로 1.4 적용 햇는데 홈페이지에 32bit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짜집기 해서 만들었습니다. 아직 크랙 파일이 안나와서 일단 되긴 되니까 

메세지 뜨더라도 감수 하고 쓰셔야 될거 같아요 

에어로 지우실 분은 요거 클릭 하시면 됩니다. 안되면 관리자로 클릭 하세요 

WIN10_Pro_Ltsb_litex86fix.iso

delete.cmd

문제가 하나 있네요. 32bit 에서 스토어가 안되네요. 64bit에서는 잘 되는데 32bit 관리자 앱 설정 해 줬는데요. 앱 권한 이 안먹히네요. 

이전에도 이런 현상이 있엇는데 업데이트 하고 시간 지나니까 앱 실행이 된적이 있긴 있는데 64bit는 잘 되는데 32bit 권한 획득에 왜 실패 하는지 모르겟네요. 연구를 좀 해야 겟네요.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