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공지 

몇몇 프로그램 실행 안되는 문제는 .net 3.5가 dism으로 넣었는데 이게 제대로 적용이 안되었나 보네요. 
프로그램 추가 제거 에서 windows 기능 켜기/끄기 에서 .net 3.5를 체크 해제 해서 .net 지워준 다음에 ... 
다시 .net 3.5 체크 해서 적용 해 주세요.. 
.net 수정 해서 다시 올려 놓을게요. 기존 받으신 분은 위에 대로 실행 하심 됩니다. 저두 황당하네요. dism으로 넣은게 보기에는 적용 되어 있는데 작동이 잘 안되다니 ㅡ,.ㅡ 20161202일자껀 .net제대로됩니다.

아 그리고 x86 저번에 esd로 압축 하니까 69%에서 멈쳤는데 wim->esd 새버전 1.10 버전 받아서 했는데 x86 esd 변환 해도 이제 설치 잘 되네요. 역시 wim->esd 업데이트가 답이었네요.

긴급 속보 어제 오늘 연구 끝에 원인을 파악 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문제는 xml 관련 api 문제 였네요. 오피스가 저장이나 오픈 할때 파일 선택창이 뜨는데 여기에 url 이나 xml 같은 설정 하는 옵션이 붙어 있습니다. 이게 업데이트 하면서 마소가 수정을 한것으로 보이네요. 어떤게 문제 인지 몰라서 난감했는데 어디 부분을 손 봐야 될지 알거 같네요. 오피스 관련 파일 분석 하다가 알아 냈네요.  세계 최초로 알아 낸듯 수정해서 올렸습니다. 잘 되네요. ^^

x64 x86는 올렸습니다. 

WinaeroTweaker.7z



레드스톤 으로 올라 가면서 최신 커널을 올리기가 어려 웠는데 성공 했네요. 

기존의 오리지날 이미지에 최신 업데이트 하면 트윅이 안되는 문제 해결. 

각종 최신 트윅 기술 거의 모든 기술 적용.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트윅 적용 

호환성과 안정성에 기반을 두고 트윅. 

업데이트 보시면 kb3200970 이 있을 거에요. 이게 커널 14393.447 버전인데요. 이걸 적용 하고 트윅 했는데 업데이트 목록에 떠서 hide 시켜 놨습니다. 적용 되어 있으니 또 업데이트 할 필욘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최신 업데이트는 다 적용 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wumt_x64.exe 이걸로 하심 편합니다. 

aeroglass 는 1.5.1 버전 인데 워터마크 와 윈도우 시작시 팝업 메뉴 뜨는건 기부 하면 없앨수 있어여 아직 크랙 버전은 없는거 같네요. 

그리고 스토어랑 잉크 물어 보시는데 원래 ltsb는 기업용으로 보안업데이트 만 되도록 나온 안정성 에 중심을 둔 버전이라 원래 없습니다. 물어 보지마세요. 

아 그리고 저번에 누가 물어 보셨는데 실행창에 이전에 실행한 명령어 왜 안나오냐고 물어 보셨는데 히스토리 서비스를 꺼 두어서 안나오는거 였음. 히스토리 서비스가 켜두면 쓰레기 파일 너무 많이 싸여서 저는 기록 하는걸 별루 좋아 하지 않아요. 

코타나 는 살려 두었는데 검색도 됩니다. 한국어 음성 검색 서비스가 나오면 ltsb에 추가 할 생각 입니다. ltsb로 나올려나 모르겟네요. 

기능도 좀 많이 추가 되었는데 대표적인게 ie11 항상 호환성 모드로 보기도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속도 패치를 조금 진행 한게 몇개 있는데 확실히 좀 빠른거 같네요. 응답속도가 

설치후 c:\ 에 이거는 그냥 지우세요. 


x86 올렸습니다. 에어로가 에러메세지 창 떠서 에어로는 설치 하지 않았네요. x86은


통합본 만들었네요. 이런건 직접 좀 만드세요. 그리고 개인설정같은건 직접 구글링해서 바꾸세요. 사람이 염치가 없네요. 에휴 아침부터 바빠 죽겠는데 다음부턴 무시합니다.정말


x86이 에어로가 없어서 대체 용으로 파일 올릴게요. uxstyle 로 테마 패치 하고, themes 파일을 C:\Windows\Resources\Themes 에 넣고 실행 하심 요렇게 됩니다. 에어로를 대체 할수 있는 테마네요. 아주 깔끔합니다.

Themes For 10 Build 14393 Anniversary Update.7z

UxStyle_0242_x86_x64_for Windows 10 RTM.exe

이미지 올리는게 어려우신분들이 많네요. 괜찬은 이미지 호스팅 업체 소개 시켜 드릴게요. 

https://servimg.com/

여기 이미지 올려서 링크 만들수 있고 공유 가능해요.  이미지 링크 거는데 딱입니다. 

무료 파일 업로드 http://www.upload.pe/

원드라이버 삭제 한거 복구 할려니 정말 어렵네요. 그래서 하다보니 꼼수로 되긴 되는 군요. 

C:\Windows\System32에 밑에꺼 넣으세요.

Faultrep.dll

C:\Windows\System32\ko-KR에 밑에꺼 넣으세요.

faultrep.dll.mui

C:\Windows\SysWOW64에 밑에꺼 넣으세요.

Faultrep.dll

원드라이버 실행 시키는 파일 입니다. 그리고 엑셀에서 원드라이버 자기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원드라이버 자기 접속 주소 나올 거에요. 거거 그대로 네트워크 드라이버 추가 해서 공유 폴더로 사용 하심 됩니다. 

https://d.docs.live.net/

PatchPAE3_2016.7z

압축풀어서 cmd 파일 실행 하심됩니다. 커널 447버전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