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펌웨어 업글과 세팅 해봐야 겟네요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에서 다운로드가 자꾸 끈어 지네요. 이건 머 불안해서 다운로드 매니져로 이어 받기도 안되고 롬 을 다운 받아야 업글을 하지원  http://en.miui.com/download-274.html 무슨 롬이 안받아져 ㅡ,.ㅡ 아무리 중국 이라고 해도 다운이 이렇게 안될 줄이야 다운받다가 접속 끈어짐 ㅡ,.ㅡ

홍미노트2 최신 구글드라이버에서 롬 발견햇네요. miui7입니다. 

Author: MIUI Official TeamVersion: 5.9.11 (MIUI7) Size: 760M - https://drive.google.com/file/d/0B0Q...ew?usp=sharing

Author: MIUI Official TeamVersion: V6.7.5.0.LHMCNCH (MIUI6) Size: 739M - https://drive.google.com/file/d/0B0Q...ew?usp=sharing

http://www.boardsforphones.com/ko/xiaomi-redmi-note-2-root/

리커버리 유일한 홍미노트2 용 홍미노트2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아직 사용 할수 있는게 거의 없네요. 시간이 해결해 줄거라 생각 됩니다. 

처음 받아서 확인해 보니 롬 버전은 이거네요. 

밑에 올린 공짜로 테마 받아서 사용 할수 잇는 wsm tools 가 안되네요. 공식 싸이트 댓글 보니 아직 미유7 은 안된다네요. 

그래서 샤오미 아이디로 공짜 테마만 받아서 입혔네요. 가끔씩 다운 받다가 끈어 지기도 합니다. 중국 왜캐 접속 장애가 자주 발생하는건지 ㅡ,.ㅡ


버전문제로 아직 사용 불가

홍미노트 2 리커버리 모드 진입 방법 

http://www.hardreset.info/devices/xiaomi/xiaomi-redmi-note-2/#recovery-mode

여기서는 볼륨 다운으로 진입 하라는데 거게 아니고 전원 을 끈 다음

전원 + 볼륨상 키를 동시에 누르세요. 

그리고 화면이 나오면 전원 버턴을 손에서 때세요. 

볼륨상 키만 누르고 있으세요. 그럼 리커버리 모드로 들어 가 집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방법 홈미노트2는 리커버리가 설치 되어 있는데요. 

zip 파일을 root 디렉토리에 update.zip 파일로 이름 바꿔서 넣어 주신 다음 (공통 입니다. 리커버리나 업데이트나 zip 플래싱 할 파일들은 요렇게 이름 바꿔 주시면 폰에서 설치 가능 합니다. )

휴대폰정보 시스템 업데이트에서 맨위 오른쪽 -> choose update package 를 선택 해서 설치 하셔도 되고 리커버리 로 부팅하셔서 설치 하셔도 됩니다. 

Recovery Mode

  1. Turn off the device
  2. Press and hold Volume up key + Power Key about 10 seconds
  3. Release all key when Bootmode appears
  4. Use Volume Down key to select Recovery and Volume Up key to confirm

Fastboot Mode and Bootloader mode

  1. Turn off the device
  2. Press and hold Volume Down key + Power Key about 10 seconds
  3. Release all key when Bootloader mode appears
  4. Use Volume Down key to select Fastboot and Volume Up key to confirm

Hard reset Xiaomi Redmi Note 2

  1. In Recovery Mode select wipe data / factory reset
  2. press Power key to confirm
  3. select Yes — delete all user data, press Power key to confirm
  4. select Reboot system now to finish hard reset

루팅과 리커버리 supersu 설치

How To Flashing TWRP Redmi Note 2:


  1. Install Xiaomi usb drivers
  2. Extract the ADB Drivers in the folder Redmi Note 2
  3. Extract TWRP Recovery into folders ADB Drivers
  4. Turn off your Redmi Note 2, enter into fastboot mode by pressing the Power button + Volume down button simultaneously.
  5. Connect Redmi Note 2 to PC / Computer
  6. Enter into folders ADB
  7. Right-click the folder "ADB TOOL" by pressing the "SHIFT", select Open Command Prompt
  8. Finally type "fastboot flash recovery recovery.img", then enter.
How to root / Flash SuperSU Redmi Note 2:
  1. Place the file supersublablabla.zip on your memory card
  2. Turn off Handphone enter TWRP press by pressing the button Power + Volume UP + Volume Down
  3. Once entered TWRP recovery, flash as usual.

홍미 노트2 리커버리 배치 파일로 해서 간단하게 설치 되도록 만들었네요. 

홍미노트2를 전원키 + 볼륨 하키를 누르면 패스트 부팅 모드 뜰거에요. 이때 

이 파일을 실행 해서 엔터 엔터 엔터 누르시면 설치 됩니다. 

설치 다 하고 패스트 부팅 모드에서 전원 off 그리고 전원 + 볼륨 up 누르고 있다가 화면 나오면 전원 버턴 때세요. 5초정도 볼륨 up 버턴 누르고 있으면 리커버리 모드 뜰거에요. 조금 리커버리 뜨는 속도가 느리니 기다리세요. 

루팅 리커버리 설치 후 부팅 모습  => supersu 설치 되어 있죠 루팅 된겁니다. 리커버리는 사진을 찍을수 없어서 ^^

hmnote2RECOVERY.7z.001

hmnote2RECOVERY.7z.002

살 떨리네요. 휴대폰 이전 옵지2 를 메모리 날려 먹은적 있어서 조심 스럽네요. ^^ 리커버리 를 다른 기종꺼 사용 하면 메모리 나갈수 있으니 기종에 조심해 주세요. 리커버리 설치 하실땐 조심 조심 일단 제가 올린건 리커버리 루팅 잘 설치 됩니다.  아 메모리 날려 먹으면 전원 안켜지고 수리 불가 메인보드 갈아야 됩니다. 조심조심 ^^

supersu-v2.46.zip 은 휴대폰 다운로드 폴드에파일 옴기고 twrp 리커버리에서 install 해주심 됩니다. 

16.6.7.0 버전이 미유6 인지 미유7 최신 버전인지 정확한 버전을 모르겠네요. 음

알아보니 16.6.7.0 은 v6.6.7 버전을 의미 하는거 같네요. 고로 v6.7.5 나왓으니 이전 버전이네요. 거기다 miui 6 

설마 했는데 cm 홍미노트2 롬 있나 싶어서 찾다보니 aosp 롬이 있네요. 아직 베타 라서 설치는 망설여 지는데 음 

http://bbs.ydss.cn/thread-582065-1-1.html

http://pan.baidu.com/s/1hqjgTl6

http://pan.baidu.com/s/1gdqA1lL

====================================================================================

최신 버전으로 업글 했네요.초기 버전보다 훨 안정 적이고 빨라 졋네요. 그런데 메뉴가 한글이 별루 없음 다 영어 ㅜㅜ 

그래도 한글이 나오니까 이걸로 써야 겠네요. 아주 좋음 

근데 업글 하고 나서 구글 스토어가 안되네요. ㅡ,.ㅡㅡ 같은 안드로이드 버전인데 구글 스토어가 안되다니 음 

https://www.androidfilehost.com/?fid=95916177934550850

여기서 갭스 받아서 플래싱 해줍니다. 

와우 플래싱 해주니까 이제 되네요. 휴 

한가지 주의 할 점이 롬을 백업 먼저 하시고 업글 하면 한글 언어가 없습니다. 이전 언어를 가져다 쓰는 군요. 아직 최신 롬은 한글이 지원 되지 않나 봅니다. 그러니 업글 하실때 데이타를 지우지 마시고 바로 업글을 하셔야 겠네요. 최신 롬은 한글이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하니까 역시 발열이 확 줄어 들었네요. 어디서 들었는데 진짜 였군 하하하하

이전 버전보다 진짜 빠르네요. 완전 업글은 필수 네요. 덜덜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