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7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너무 많이 클릭 하면 계정 삭제 되네요. 뭐 이런 시스템이 다 있지 참 광고를 하라는 건지 말라는건지 . 

이의 신청 했는데 시스템 답변만 돌아 오네요. 

참 갑질 이네요. 요것도 뭘 복잡하게 말을 섞어 가지고 2번 이상 클릭 하면 안된다나 뭐라나 

내가 한것도 아니고, 남이 2번이상 클릭 하면 계정 정지 먹이는 대단한 구글 

광고로 99% 먹고 산다더니 대단 하네요. 구글

처음하는 사람은 거의 다 삭제 되는거 같네요. 이건머 당하고 나니 기분 나쁘네요. 뭐 이런 시스템을 만들어 놓은거지 , 

아 그리고 트래픽을 유도 하면 삭제 라네요. 사용자 몰리면 삭제라 뭐 이딴 기준이 다 있죠? 

자기 마음대로 삭제 하기 위한 약관 일 뿐인거 같네요 . 가입 할때 그런건 본적이 없는데 황당  그 자체네요

 사용자 가입만 유도 하고 계정 정지 먹이는 참 거지 같네요. 구글

아직도 티카페에 선동질 하는 인간이 있네요 

그냥 쳐다 보지도 않음 

블로그에 댓글 달면 바로 추적해서 보고 할텐데 거건 겁나나 보네요. 

저런 곳에선 자기가 다 왕이죠. 보질 말아야 겟네요. 댓글 리스트에 헛 소리 하는거 딱 나오네요. tcafe를 끈던지 해야지 원


대체 블로그에 이사 다 되었네요. 주의 하실점은 성원 해주시는 분들은 무척 고마운데 광고는 하루에 1번만 클릭해 주세요.

검색 머신이 의심스러운 클릭은 다 잡아 냅니다. 

예전에는 24시간 내 2번 클릭 못 하게 하는 게 있엇는데 거게 이제 안되네요. 

여러번 클릭 하면 추적 해서 제가 차단 을 하고 구글에 리포트 보내야 됩니다. 

이제 블로그는 저기로 옴길 테니 저기다가 질문 해주세요. 

http://decompile.egloos.com/


여기는 이제 댓글 안받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이 너무 많아서 질문 하시는 분이 너무 많네요. 2개 사이트 운영 하기 힘드니 

댓글은 저기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