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바이두 링크가 클릭으로는 잘 안들어 가지는거 같습니다. 직접링크를 주소에서 재실행 해서 주소 로 바로 접속 해보세요.

테스트 겸 트윅 해 봤습니다. 부팅은 진짜 빨라 진거 같네요. 기능도 여러가지 추가 한거 같은데요.

확 뭐가 좋아 졋다 그런건 없는거 같네요.

코타나 살려두고, 속도 트윅에만 중점을 두고 트윅 했습니다. 메인보드 인증을 해서 그냥 정품 인증으로 뜨는군요.

메모리도 작게 먹고 엣지 확장 된다고 하는데요, 일단 마소 정보 차단 은 해 놓고, 서비스 donotspy 관련은 다 disable 해 놓았습니다. 트윅도 많이 했는데 이전 꺼랑 확 뭐 가 달라 졋다 이런건 없네요. 오래 써 봐야 알겠지만 테스트 해 보실분은 받아서 해보세요.

나름 쓸만 한거 같긴 합니다. 기본적인 것만 설치 해서 사용 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 바뀐게 xbox를 통합 햇다고 하는데 따로 아이콘은 안보이고 숨겨진 xbox 앱은 있는거 같네요. 스토어에서 일단 다 되고, 설정에서도 모든 기능 다 되는거 같습니다. 이제 설정에 익숙해 져야 될거 같네요.  그리고 용량이 조금 줄어 든거 같네요. 앱 으로 모든 기능을 다 옴기다 보니까 c++ 기반 프로그램들이 없어 져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속도도 조금 빨라 진거 같네요. 앱 기반 프로그램이 이제 마소도 대세로 자리 잡을 듯 하네요. 휴대폰 하고 연동을 기본으로 염두에 두고  만드는듯 하네요.

트윅하고 정리 해서 그런지 원래 설치 하면 13기가 정도 하구요. 라이트 하니 6기가 찍엇네요.

제가 테스크바 그룹으로 묶는거 안햇나 보네요. gpedit.msc 들어가서 = 사용자 구성 = 시작메뉴 및 = 작업 표시줄 항목을 그룹으로 표시 하는 기능을 사용 안함에서 사용 안함체크  그리고 테스크 바 눌러서 설정에서 작은 작업표시줄 단추 사용 체크 햇다 안햇다 반복 하시면 그룹 정책 적용 될거에요.

확인해 보니 앱만 설치 하고 로그 아웃 하고 계정 삭제 되는군요. 개 고생 햇네 ㅡ,.ㅡ

엣지가 아직은 못 쓰겟네요. 안되는 사이트 많고, 확장앱 설치 했다고 메모리 누수가 심하네요. 확장앱 설치 안할때는 안 이랫는데 설치 하고 메모리 많이 먹네요. 


 확장앱 설치 했다고 메모리 누수가 이리 심하다니 엣지 정말 실망 이네요. 크롬 하고 비교 해 봤습니다. 

레드스톤 기능만 추가 했지 그렇게 좋아 진건 없는거 같네요. 다시 전 세상에서 가장 빠른 윈도우로 돌아 갔습니다. 회사에 세상에서 가장 빠른 버전을 쓰고 있는데 대 만족 하고 있습니다. 30대에서 돌아 가는데 셀루론 pc에서도 아주 만족 하고 쓰고 있구요. x64 인데도 잘 돌아 가더군요. 

엣지 미친거 아냐 대 실망  크롬의 dark read가 메모리 엄청 많이 잡아 먹는데요. 이 확장앱도 없는데 크롬보다 더 많이 잡아 먹는 군요. 

adblock 가 메모리 많이 잡아 먹는데 같은 adblock 깔고 했는데 저런 차이가 발생 한다면 굳이 엣지로 넘어갈 이유는 없을듯 ublock origin가 훨 메모리 적게 먹는데 adblock은 이제 사용 안해야 겟네요. 어쩔수 없이 사용 하는 거지만 ie도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이 유일 하게 있으니 

결론 

앱 다 지우고 서비스 불필요 한거 싹 다 지우고 쓰니 무지 빠르네요. ㅎㅎ 

이전 세상에서 제일 빠른 버전 보다 더 빠른거 같네요. 체감 상 그렇게 차이는 나지 않지만 그래도 쓸만 하네요. 

https://raw.githubusercontent.com/NativeHyun/HyunGuard/master/General/general.txt

Posted by decompi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