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제가 만든 트윅은 1차 목표가 개인정보 보호 2차 목표는 퍼포먼스 입니다.

 최대한 개인 정보 보호에 신경 쓰고 개인정보 수집하는 앱이나 프로그램은 삭제 됩니다. 

다른 상용프로그램으로 다 커버가능하니 메모리 잡아 먹는 쓸때 없는 앱들은 삭제 될 것입니다.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메모리 상주 하고 퍼포먼스 떨어지는 마소 앱 들은 삭제 될 것입니다. 

그 중에 꼭 필요한 기능은 살려 두고 쓸때 없는 기능만 삭제 될 것입니다. 

저사양에서 돌아 가고 기능을 최대한 사용 하면서 보안과 사용 편의성을 목적에 두기 때문에 원칙은 지키 겠습니다.  

시디키로 버전변경이 가능 하므로 2가지 버전만 만들겠습니다. 

테블릿용 버전(스토어유지 xbox삭제)과 pro work(스토어, xbox 게임용) 버전입니다.  

스토어에서 윈도우 기본앱은 다운 가능 하니까 얼마던지 다시 설치 가능하니 기본앱은 다 삭제 하겠습니다. 

그대신 스토어로 앱만 로그인으로 설치 가능 하도록 만들겠습니다. 관리자 로그인 유지

일단 1차 트윅툴 한글화 해서 새로 생긴 서비스 컴포넌트들을 보고 있는데 사람마다 목적이 다르고 기능 활용도가 다 틀리다 보니 어떤걸 빼야 될지 고민 하게 되네요. 

마소가 너무 많은 기능을 넣다 보니 features 과 sevices 가 너무 많이 생겼네요. 

근데 이런 특성과 서비스를 disable 해 놓으면 호환성 종속성걸린 문제가 발생 해서 함부로 꺼 둘수도 없는 노릇이고 이전에는 종속성 꼼꼼히 체크 해서 여러번 테스트후 적용 했는데 갈수록 마소가 기능을 플러스 시키다 보니 감당이 안될 정도로 많아 졌네요. 

다행히 winreduce 에서 tips을 자세히 적어 놔서 생각 하면서 트윅은 할수 있겠네요. 

winreduce 한글화 는 TranslatedName 한글화는 나두고 text만 진행 했습니다. 일부 TranslatedName 한글화 하다가 팁이 않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text만 진행했습니다. 우린 자세한 팁이 필요 하니까요 ^^


일단 한글화 자료는 올려 놓을게요. 참고 하실분은 참고 하셔요. 최신버전 winreducerex100_x64_2.0 버전입니다.

한글화된 파일만 올리겠습니다. winreducerex100_x64\HOME\LANGUAGES 에서 교체만 하심 됩니다. 

English.xml


rs5 에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은 역시나 탐색기 다크 테마 겠네요. 다른 기능들은 다 앱들인데 별루 쓰질 않아서 고민이 많네요. 휴대폰 연결 기능이나 전화기능 이나 등등 \

아직 rtm은 나올려면 멀었고 기능만 트윅해서 살펴 보고 있네요. rtm이 언제 나올려나 음


rs5에서는 windows subsystem for linux  bash셀을 찾는 사람이 있어서 이건 지우지 않고 살려 놓겠습니다. enable 하시고 사용하심됩니다.

Posted by decompiler
|